[SC이슈] '김새론 셀카' 보고 놀란 김수현, 김지원 '♥현커' 의혹에 사진 '빛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자라 보고 놀란 가슴 솥뚜껑 보고 놀랐나.
배우 김수현이 김지원과 열애 의혹이 불거진 사진을 '빛삭'해 의혹을 만들었다.
이유인즉슨 김수현이 게재한 팬미팅 비하인드 사진이 최근 김지원이 대만에서 진행된 명품 행사에서 촬영한 사진의 포즈와 흡사, '열애'를 간접적으로 드러낸 게 아니냐는 반응이 쏟아졌기 때문.
하지만 '우연의 일치'일뿐, 김수현과 김지원의 사진 촬영 시기와 장소 모두 다르며 김수현의 '빛삭' 사진만으로 열애를 단정 할 수 없다는 게 업계의 반응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조지영 기자] 자라 보고 놀란 가슴 솥뚜껑 보고 놀랐나. 배우 김수현이 김지원과 열애 의혹이 불거진 사진을 '빛삭'해 의혹을 만들었다.
김수현은 지난 1일 개인 계정을 통해 해외 팬미팅 비하인드가 담긴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4장의 사진은 블랙 슈트를 차려 입은 김수현이 팬미팅 대기실에서 다양한 포즈로 셀카를 찍는 모습이 담겼다.
하지만 이후 김수현이 곧바로 팬미팅 비하인드 사진을 삭제, 비행기 안 구름을 담은 영상으로 교체해 팬들의 의심을 낳았다. 이유인즉슨 김수현이 게재한 팬미팅 비하인드 사진이 최근 김지원이 대만에서 진행된 명품 행사에서 촬영한 사진의 포즈와 흡사, '열애'를 간접적으로 드러낸 게 아니냐는 반응이 쏟아졌기 때문.
실제로 김수현이 공개한 사진과 김지원이 공개한 사진은 블랙으로 맞춘 듯한 드레스 코드부터 셀카를 찍는 포즈, 각도까지 비슷해 팬들로부터 '망붕렌즈'를 끼게 만든 것. 김수현의 빛삭 행동으로 오해는 더욱 커졌고 일부 팬들은 '비계정'에 올릴 사진을 공식 계정에 올릴 게 아니냐는 의혹까지 이어졌다.
김수현과 김지원은 지난 4월 인기리에 종영한 tvN 드라마 '눈물의 여왕'을 통해 부부로 호흡을 맞춘 바, 실제 연인을 방불케한 환상의 케미를 선보여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번 김수현의 '빛삭' 사진으로 드라마 커플이 '현실 커플'이 되는 게 아니냐는 추측이 쏟아지고 있다. 하지만 '우연의 일치'일뿐, 김수현과 김지원의 사진 촬영 시기와 장소 모두 다르며 김수현의 '빛삭' 사진만으로 열애를 단정 할 수 없다는 게 업계의 반응이다.
비단 김수현의 '럽스타' 의혹은 김지원이 처음이 아니다. 김수현은 '눈물의 여왕'이 한창 방영할 당시 과거 같은 소속사에 몸담았던 김새론이 개인 계정에 김수현과 찍은 셀카를 게재해 '열애설'에 휩싸이기도 했다. 당시 김새론은 김수현과 얼굴을 맞댄 사진을 올렸다가 3분여 만에 삭제했는데 이에 김수현 측은 "열애설은 사실무근"이라며 빠르게 반박해 화제를 모았다..
조지영 기자 soulhn122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가족 죽음 앞뒀는데 “조용히 우세요”..촬영 제작진 갑질 논란
- 안현모 "이름 앞 '이혼' 수식어 당황, 내 이름 다섯 글자된 것 같다"…
- “알몸으로 독방에..” 재벌 딸, 성적 학대 고백 '충격'
- '89세' 이순재 “10kg 빠지고 목욕탕서 쓰러져..인생 끝나는 줄”
- 안소희, 향수 자주 뿌리는 이유가..“담배 피워서”
- [종합] '어도어 대표 복귀 무산' 민희진 "미행·살해협박 당해…뉴진스는…
- 정상훈 "♥아내, 의료적 개입 없이 '자연주의 출산'...3박 4일 진통…
- '600억 재산설' 이서진, 돈관리 철저하네 "돈 아끼려 불 안켜, 차대…
- "엄마 남자친구 있어" 돌돌싱 채림, 아들 폭로에 깜짝 "큰일날 소리" …
- 전종서·한소희 우정 대단하네..52억 펜트家 놀러가고 옷 공유까지 '끈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