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동국 딸 재시 아이돌인 줄‥07년생인데 감탄 부르는 미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 국가대표 출신 축구선수 이동국의 딸 모델 재시가 남다른 미모를 자랑했다.
지난달 30일 재시는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또 재시는 07년생이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만큼 성숙한 미모를 자랑했다.
재시는 지난 2015년 KBS 2TV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서 아버지 이동국, 재아, 설아, 수아, 시안이와 함께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권미성 기자]
전 국가대표 출신 축구선수 이동국의 딸 모델 재시가 남다른 미모를 자랑했다.
지난달 30일 재시는 자신의 소셜미디어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재시는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다.
또 재시는 07년생이라는 나이가 믿기지 않을 만큼 성숙한 미모를 자랑했다. 아이돌급 비주얼에 보는 이들의 시선이 집중됐다.
한편 이동국은 지난 2005년 미스코리아 하와이 미 출신 이수진과 결혼해 슬하에 4녀 1남을 두고 있다. 재시는 지난 2015년 KBS 2TV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서 아버지 이동국, 재아, 설아, 수아, 시안이와 함께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았다.
뉴스엔 권미성 misu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조윤희, 이혼 4년 만에 이동건 결혼 생활 고백 “잠도 못 자고 매일 악몽”(이제 혼자다)
- 허웅, 승리 前여친 유혜원과 사귀나…전 연인 낙태 논란 속 열애설
- 12세 삼둥이, 185㎝ 父 송일국 따라잡겠네‥아가에서 장정된 폭풍 성장(유퀴즈)
- ‘최동석과 이혼’ 박지윤, 과감 란제리룩 입고 자유 만끽‥몸매 자신감↑
- 놀 거 다 놀았다는 이주연 “결혼 원해, 몸 좋고 큰 집 살 수 있는 남자” 솔직(노빠꾸)
- 이동국 子 시안, 병원서 무슨 일? “손웅정 인터뷰 떠올라‥험난한 길 시작”
- 김미숙 ‘돌풍’서 과감한 숏컷 변신‥넘치는 아우라
- 48세 백지영, ♥정석원 놀랄 핫핑크 비키니 “언니 바디 부럽다” 가수 별도 감탄
- 박철, 청순한 모델딸 공개 “전처 옥소리와 연락? 내 앞에만 안 나타나면 OK”(가보자GO)
- 유혜정, 25살 붕어빵 딸 공개 “이혼 후 18년 연애 안 했는데‥” (동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