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아걸 가인, 프로포폴 논란 4년만 방송 복귀 "좋은 모습 위해 관리 중" [SC이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이 4년 만에 방송에 출연해 근황을 공개했다.
가인은 근황에 대해 "다이어트를 계속 유지하면서 식단도 관리 중"이라며 "아직까지 구체적이진 않지만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들에게 보여드리기 위해"라고 본격적인 복귀를 예고했다.
이후 4년 만에 공백기를 깨고 등장한 가인.
방송 활동을 준비 중인 듯한 근황을 공개한 가인이 앞으로 활발한 활동을 할지 관심이 모아진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우주 기자] 브라운아이드걸스 가인이 4년 만에 방송에 출연해 근황을 공개했다.
최근 미료가 진행하는 KFN 라디오 '미료의 프리스타일'에서는 브라운아이드걸스 완전체가 출연했다. 특히 이날 방송에는 프로포폴 논란 후 방송을 쉬었던 가인이 등장해 눈길을 모았다.
미료는 "완전체로 프로그램에 출연한 게 오랜만이다. 2020년이 아마 마지막 스케줄일 것"이라며 "많은 분들이 완전체를 기다려주고 계셨는데 거의 4년 만에 찾아 뵙게 됐다"고 함께 해준 멤버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전했다.
이에 가인은 "너무 늦게 찾아와서 죄송하다. 라디오를 하고 있다는 걸 몇 달 전에 알았다. 매일 라디오를 한다는 건 최근에 듣고 '그러면 한 번 다같이 나가야 하지 않냐'고 했던 것"이라 밝혔다.
가인은 근황에 대해 "다이어트를 계속 유지하면서 식단도 관리 중"이라며 "아직까지 구체적이진 않지만 최대한 빠른 시일 내에 좋은 모습으로 여러분들에게 보여드리기 위해"라고 본격적인 복귀를 예고했다.
이에 멤버들은 "솔로 활동이냐"고 물었고 가인은 "구체적이진 않다. 여러 방면으로 체력이나 겉모습이나 이런 것들을 노력 중이다. 이것저것 시도도 많이 하고 있다. 이번에는 그래서 머리를 펌을 해봤다"고 뽀글뽀글한 파마 머리를 보여줬다.
이어 "제가 키우는 반려견이 비숑인데 제 머리를 보고 놀란다. 처음에 나를 못 알아봤다. 자기 머리를 따라 했다고 기분 나빠하고 있다"고 농담하며 "제가 이것저것 시도도 해보고 어떻게 나와야 비주얼적으로 괜찮은지 그런 것들을 도전해보고 있다"고 밝혔다.
가인은 2019년 프로포폴 투약 혐의로 2021년 100만 원의 벌금형을 받았다. 당시 소속사 측은 "활동 중 크고 작은 부상들의 누적으로 오랫동안 극심한 통증과 우울증, 중증도의 수면 장애를 겪어왔고 그 과정에서 신중하지 못한 선택을 했다"고 사과했다.
이후 두문불출한 가인은 브아걸 멤버들을 통해 가끔씩 근황을 공개해왔다. 이후 4년 만에 공백기를 깨고 등장한 가인. 방송 활동을 준비 중인 듯한 근황을 공개한 가인이 앞으로 활발한 활동을 할지 관심이 모아진다.
wjlee@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성폭행 후 싹싹 비는 남성..알고 보니 유명 배우
- AKB48 출신 나나, 4세 연상 남성과 깜짝 결혼 발표
- 한소희, 2천만원 들여 문신 지웠는데…쇄골→팔에 또 새겼네 '치명적 퇴폐…
- [SC초점]아빠 빚도 갚아줬는데 세금까지?…박세리, 눈물 터질 만했다
- 화재로 4남매 숨져, 서로 끌어안은 채 발견 '뭉클'
- [종합] '어도어 대표 복귀 무산' 민희진 "미행·살해협박 당해…뉴진스는…
- 정상훈 "♥아내, 의료적 개입 없이 '자연주의 출산'...3박 4일 진통…
- '600억 재산설' 이서진, 돈관리 철저하네 "돈 아끼려 불 안켜, 차대…
- "엄마 남자친구 있어" 돌돌싱 채림, 아들 폭로에 깜짝 "큰일날 소리" …
- 전종서·한소희 우정 대단하네..52억 펜트家 놀러가고 옷 공유까지 '끈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