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스 공무원’ 김선태, ‘충주맨’ 시작→성공 비결 공개(전참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주시가 낳은 유튜브 스타이자 '슈스 공무원' 충주맨이 '전참시'에서 알찬 하루를 선보인다.
22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304회에서는 충주시의 대세 공무원 '충주맨' 김선태 주무관이 매니저 이형아 주무관과 첫 외부 일정에 나선다.
인기 공무원 '충주맨' 김선태 주무관의 유쾌한 본업 현장은 22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충주시가 낳은 유튜브 스타이자 ‘슈스 공무원’ 충주맨이 ‘전참시’에서 알찬 하루를 선보인다.
22일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304회에서는 충주시의 대세 공무원 ‘충주맨’ 김선태 주무관이 매니저 이형아 주무관과 첫 외부 일정에 나선다.
이날 방송에서 충주맨은 함께 일을 시작하게 된 매니저와 유튜브 콘텐츠를 찍기 위해 시청을 벗어나 야외로 나선다.
더 나아가 충주맨과 매니저 이형아 주무관은 이날 처음으로 둘만의 식사 시간을 가진다는데.
충주맨은 자신과 친해지기 어려워하는 매니저에게 “불만 없어?”라며 질문을 던지는 등 친해지려 시도하고, 매니저 또한 충주맨과 일하며 느꼈던 감정을 솔직하게 털어놓는다고 전해져 과연 이들이 무슨 이야기를 나눴을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충주시에서 개최되는 페스티벌 홍보를 위한 콘텐츠 촬영 비하인드도 공개된다. 충주맨은 모든 것을 혼자 준비했던 평소와 달리 매니저의 도움으로 촬영을 이어간다.
뿐만 아니라 각종 섭외 러브콜이 쏟아지는 충주맨의 특별한 강연 현장도 그려진다.
남다른 입담으로 텐션을 올리던 김선태 주무관은 획기적인 마케팅을 했던 초반의 사례를 공개, 경험을 토대로 지금의 ‘충주맨’으로 거듭되기까지의 과정을 생생하게 설명해 눈길을 끌 예정으로 본 방송에 기대를 높인다.
인기 공무원 ‘충주맨’ 김선태 주무관의 유쾌한 본업 현장은 22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친 갈등’ 박세리, 아픔 딛고 본업 집중…파리올림픽 해설위원단 이끈다[공식] - MK스포츠
- 구혜선, 카이스트 과학저널리즘 대학원 공학석사 합격 소식 전해 - MK스포츠
- 제니, 밤파티에 뜬 레드 핫걸! 민소매 원피스 입고 고혹적 미모 뽐내 - MK스포츠
- 유현주, ‘필드 여신’ 더 예뻐졌네! 개미허리 자랑한 딱붙핏 티셔츠-블랙 팬츠룩 - MK스포츠
- 유명 여자피겨 국가대표, 전훈서 음주에 후배 성추행까지...3년 자격 정지 중징계 - MK스포츠
- 타지키스탄 “UFC 강경호, 그라운드가 변수” - MK스포츠
- ‘뚱펠맨’ 아닌 ‘골스’ 시절로 돌아온 레바논의 스펠맨…“나를 귀화선수로 선택한 것, 실수
- 페루-칠레, 헛심 공방 끝에 0-0 무승부...거칠고 뜨거웠지만 실속은 없었다 [코파 2024 ] - MK스포츠
- 올림픽의 날 기념 올림피언 및 메달리스트 초청행사 성료 [이종세의 스포츠 코너] - MK스포츠
- 배지환, 재활경기에서 前 롯데 외인 상대로 무안타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