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공항서 세라젬으로 피로 날린다…엑스웰 엑스프레스 스파와 협업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라젬의 척추의료기기 마스터 'V6'를 미국 소재 공항에서도 만나 볼 수 있을 전망이다.
세라젬은 글로벌 웰니스 전문기업 엑스웰이 운영하는 스파 브랜드 엑스프레스 스파에 마스터 V6 기반의 신규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세라젬은 지난달 처음으로 엑스프레스 스파 미국 솔트레이크시티 국제공항 지점에 마스터 V6를 활용한 신규 마사지 서비스를 론칭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형준 기자 = 세라젬의 척추의료기기 마스터 'V6'를 미국 소재 공항에서도 만나 볼 수 있을 전망이다.
세라젬은 글로벌 웰니스 전문기업 엑스웰이 운영하는 스파 브랜드 엑스프레스 스파에 마스터 V6 기반의 신규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12일 밝혔다.
엑스웰은 헬스케어 서비스를 비롯해 공항에서 유입되는 바이러스를 선별·진단하는 시스템 등 다양한 서비스와 첨단 제품을 보유한 웰니스 전문 회사다.
엑스프레스 스파는 세계 주요 공항에서 마사지, 스트레칭, 네일케어 등을 제공하며 미국, 아랍에미리트 등 전 세계 15개 공항에 32개 지점을 보유 중이다.
세라젬은 지난달 처음으로 엑스프레스 스파 미국 솔트레이크시티 국제공항 지점에 마스터 V6를 활용한 신규 마사지 서비스를 론칭했다.
향후 필라델피아 국제공항, 올랜도 국제공항 등으로 도입 매장을 늘려 스파 이용객들이 여행 전후로 피로룰 풀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세라젬과 엑스웰은 양사의 제품과 서비스를 결합한 차별화된 웰니스 서비스를 개발하는 등 전 세계 소비자들의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위해 협력할 계획이다.
세라젬 관계자는 "장시간 비행으로 지친 글로벌 소비자들에게 전문적인 마사지 기기로 휴식과 건강 관리를 도울 수 있는 기회가 마련돼 기쁘다"며 "마스터를 통해 재충전할 수 있도록 세계 각국에서 소비자 접점을 확대하고 현지 맞춤형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j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어찌 엄마를"…혼낸다고 모친 강간·살해 30대 2심서도 징역 35년
- 시부모 앞 닭다리 4개 먹은 아내 "남편도 친정 부모 몫 2개 꿀꺽"…누가 더 잘못?
- "'집 앞이야, 나와' 남친의 불쑥 방문…씻었다고 거절했더니 삐져서 갔다"
- "오빠가 아니라 아빠?"…딸이 공개한 62세 아빠 동안 비법, 외신도 주목
- "30년째 남편·시댁 욕 일삼는 엄마…구렁텅이에 빠지는 기분" 딸 하소연
- '임신' 서민재, 남친에 재차 호소…"죽고 싶은데 아기 때문에 버텨"
- '이촌동 89평 아파트 경매' 이경실 "전국민 알게돼 X팔렸다…잘 해결"
- "오션뷰 카페, 용달차라고 카페 입장 거부…클럽 '입뺀'도 아니고 참 씁쓸"
- 고소영 "고기 먹을 때 냄새 나니 신랑 옷 입어…장동건 흔쾌히 입으라고"
- '96→44㎏' 최준희, 나트랑에서 뽐낸 슬렌더 몸매 [N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