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범죄도시' 5~8편, 스포 나왔다..."진한 편 보여줄 것"

전하나 2024. 5. 30. 11:1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마동석과 김무열이 영화 '범죄도시4' 천만 돌파 소감을 밝히면서 5~8 시리즈에 관한 스포를 공개해 이목을 끈다.

29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더 블럭'에서는 '영화보다 영화 같은' 특집으로 영화 '범죄도시4'로 천만 배우에 등극한 김무열이 출연했다.

또 천만 돌파에 관해서 마동석은 "아이고 우리 김무열 배우 덕으로 영광스럽게 천만을"이라며 "이 모든 것이 관객분들의 힘이다. 이렇게 찾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전하나 기자] 배우 마동석과 김무열이 영화 '범죄도시4' 천만 돌파 소감을 밝히면서 5~8 시리즈에 관한 스포를 공개해 이목을 끈다.

29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더 블럭'에서는 '영화보다 영화 같은' 특집으로 영화 '범죄도시4'로 천만 배우에 등극한 김무열이 출연했다.

이날 유재석은 "'범죄도시4'가 천만을 돌파했다. 축하드린다"라며 소감을 물었다. 김무열은 "아침에 저희 관계자들보다 저의 어머니가 문자를 주셔서 알게 됐다. '천만 배우 된 거 축하한다'고 왔다"라고 말했다.

이어 조세호는 "김무열 씨 이번에 단검 액션이 기가 막히더라"라고 감탄했고, 유재석은 "얼마나 준비했냐"고 물었다. 김무열은 "제가 20대 때 '칼리 아르니스'라는 필리핀 검술이 있다. 그게 단검을 쓰기도 하다. 그래서 그 운동을 배운 경험이 있어서 단검과 친숙했다"라고 답했다.

그러면서 김무열은 "촬영 중 동석이 형 어깨를 주먹을 휘두르면서 쳤는데 컷! 하고 나서 사과를 드렸다. 근데 동석이 형이 '왜?' 이러더라. 형님을 친 것 같은데 하니까 '어 괜찮아' 하는데 그때 제 손이 이렇게 떨리더라. 인대 같은 데가 놀란 거다"라고 회상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또 이날 '범죄도시'의 또 다른 주역 마동석과 영상통화를 진행해 시청자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유재석은 "김무열 씨가 '유퀴즈' 나왔다"고 하자 마동석은 "다들 성공했다"라며 흐뭇해 했다. 그러면서 "김무열 배우가 '유퀴즈' 나오니까 되게 머리를 예쁘게 하고 나왔다"라고 미소 짓기도 했다.

또 천만 돌파에 관해서 마동석은 "아이고 우리 김무열 배우 덕으로 영광스럽게 천만을"이라며 "이 모든 것이 관객분들의 힘이다. 이렇게 찾아주셔서 진심으로 감사하다"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이어 그는 "5, 6, 7, 8 액션 스릴러로 진한 톤으로 보여주겠다"라고 예고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끝으로 마동석은 '유퀴즈' 나와달라는 유재석에 "이렇게 자주 통화할 거면 차라리 체육관으로 오세요"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범죄도시4'는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 분)가 대규모 온라인 불법 도박 조직을 움직이는 특수부대 용병 출신의 빌런 ‘백창기’(김무열 분)와 IT 업계 천재 CEO ‘장동철’(이동휘 분)에 맞서 다시 돌아온 ‘장이수’(박지환) 분, 광수대&사이버팀과 함께 펼치는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영화다.

'범죄도시4'의 남다른 흥행 기세는 개봉 첫날 821,631명을 돌파하며 2024년 개봉작, 그리고 '범죄도시' 시리즈 중 최고 오프닝을 돌파하며 범상치 않은 속도로 시작되었다. '범죄도시4'는 개봉 2일째 100만, 개봉 4일째 오전 200만, 오후 300만, 개봉 5일째 400만, 개봉 7일째 500만, 개봉 9일째 600만, 개봉 11일째 700만, 개봉 13일째 800만, 개봉 17일째 900만, 개봉 22일째 천만 관객을 돌파하고 개봉 33일째 1,100만 관객을 돌파하는 기염을 토했다. 뿐만 아니라 개봉 4일째인 4월 27일(토) 일일 관객수 1,219,040명을 동원하며 2024년 개봉작과 시리즈 최고 일일 관객수를 기록하고 개봉 20일째인 5월 13일(월) 시리즈 누적 4천만 관객을 돌파하며 한국영화 시리즈 최초의 4천만 돌파라는 놀라운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전하나 기자 jhn@tvreport.co.kr / 사진= tvN '유 퀴즈 온더 블럭'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