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의 황홀한 선셋 만끽하며 한끼, 낭만 가득! ...리조나레 괌, 여름휴가철 '선셋 비어가든' 선봬

조성란 기자 2024. 5. 27. 19: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조나레 샵에는 다양한 종류의 괌 로컬 맥주가 준비되어 있어 취향에 맞는 맥주를 원하는 만큼 직접 구입하여 즐길 수 있다.

 술을 마시지 않는 분이나 어린이는 논알콜 음료를 마시며 각자 원하는 대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탁 트인 자연 공간에서 지친 몸과 마음의 힐링과 함께 가슴속까지 시원해 지는 맥주를 마시며, 소중한 사람들과 화기애애한 낭만 적인 분위기 속에서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어 볼 것을 추천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선셋 비어가든, 7월 1일~9월 30일 운영,,,
리조나레 괌 /선셋비어가든'/ 사진제공= 리조나레 괌 한국 사무소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호시노 리조트 리조나레 괌(이하 리조나레 괌)' 은 여름휴가철인 7월 1일부터 9월 30일까지 리조나레 괌 전용 비치 슬리피라군 해변에서 선셋을 바라보며 맥주를 즐길 수 있는 '선셋 비어가든'을 선보인다.


'슬리피라군은 '잠이 올 정도로 조용한 해변' 이라는 이름이 지어질 정도로 파도가 거의 없는 잔잔한 얕은 바다가 펼쳐져 있어 선셋을 감상하기 더할 나위 없는 곳이다.


괌은 일년 내내 여름이지만 선셋 비어가든 기간 동안의 괌 해수 온도가 평균 27~28℃로 비교적 안정되어 있어 바다에 발을 담그면 딱 기분 좋은 날씨가 이어진다. 


괌 서쪽 끝 부분에 위치한 리조나레 괌 앞 해변에서는 눈 앞으로 황홀하게 가라앉는 선셋을 박진감 넘치게 바라볼 수 있으며, 저녁 시간 대 바다에서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이 기분을 좋게 만들어준다.


리조나레 괌 관계자는 리조트를 찾는 고객들이 평온한 자연 속에서 기분 좋은 느긋한 시간을 보내셨으면 하는 마음에 '선셋 비어가든'을 선보이게 되었다고 밝혔다.


[리조나레 괌 '선셋비어가든'. 사진제공=리조나레 괌 한국 사무소]


바다 위에 '선셋 비어가든' 등장!


선셋이 내려앉을 무렵, 리조나레 괌 가까이 해변가에 비어가든이 마련된다. 선셋 비어가든은 1일 3석 한정으로 준비되어 있고, 예약 없이 자유롭게 선셋의 낭만적인 분위기를 만끽하며 즐길 수 있다.

리조나레 괌 '선셋비어가든'/사진제공=리조나레 괌 한국 사무소

리조나레 샵에는 다양한 종류의 괌 로컬 맥주가 준비되어 있어 취향에 맞는 맥주를 원하는 만큼 직접 구입하여 즐길 수 있다. 술을 마시지 않는 분이나 어린이는 논알콜 음료를 마시며 각자 원하는 대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얼음이 충분히 준비 되어 있는 아이스쿨러는 좌석마다 마련되어 있다.


탁 트인 자연 공간에서 지친 몸과 마음의 힐링과 함께 가슴속까지 시원해 지는 맥주를 마시며, 소중한 사람들과 화기애애한 낭만 적인 분위기 속에서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어 볼 것을 추천한다.  

바다 위에 떠있는 아이스 쿨러에 담긴 괌 로컬 맥주/사진제공=리조나레 괌 한국 사무소

Copyright © 투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