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주' 이제훈 "제 전신 탈의, 극장서 확인"

전재경 기자 2024. 5. 27. 17:2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영화 '탈주'의 주연 배우 이제훈·구교환이 한자리에 모여 영화 예고편을 감상했다.

예고편을 통해 규남의 피지컬 돋보이는 모습을 확인한 이제훈과 구교환은 "(규남의) 피지컬한 모습이 좀 드러나는데 본편에서는 더 나오지 않나요?"(구교환), "저의 전신 탈의, 극장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이제훈)라고 대화를 나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이제훈, 구교환. (사진=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제공) 2024.05.2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전재경 기자 = 영화 '탈주'의 주연 배우 이제훈·구교환이 한자리에 모여 영화 예고편을 감상했다. 배급사 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는 27일 '탈주' 예고편 코멘터리 영상을 공개했다.

예고편을 통해 규남의 피지컬 돋보이는 모습을 확인한 이제훈과 구교환은 "(규남의) 피지컬한 모습이 좀 드러나는데 본편에서는 더 나오지 않나요?"(구교환), "저의 전신 탈의, 극장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이제훈)라고 대화를 나눴다.

긴장감이 넘치는 차량 내부 액션씬에 대해서 이제훈은 "무술 감독님이 액션 동선을 잘 짜주셔서 긴장감이 넘치면서 강렬하게 액션을 할 수 있었죠"라고 말했다. 구교환은 "이 장면 보는데 제훈씨 눈을 많이 보게 되더라고요. (규남의 눈을) 지켜보시면 '탈주'를 보는 재미가 되겠습니다"라고 말했다.

구교환이 연기한 현상의 매력을 확인할 수 있는 장면에 대한 이야기도 이어졌다. 이제훈이 "현상의 매력을 굉장히 크게 느낄 수 있는 장면”이라고 손 꼽은 파티 장면은 피아노를 치고 춤을 추는 구교환의 색다른 모습부터 특별 출연한 송강의 모습까지 확인할 수 있다.

규남을 맹렬히 추격하는 현상의 강렬한 모습을 확인한 이제훈이 "큰 스크린에서 이 모습을 보면 확 빠져버릴 수 밖에 없을 것 같아요. 잡히고 싶어"라며 찬사를 보내자 구교환이 수줍어했다.

'탈주'는 내일을 위한 탈주를 시작한 북한 병사 규남과 오늘을 지키기 위해 규남을 쫓는 보위부 장교 현상의 목숨 건 추격전을 그린 영화다. 7월3일 개봉.

[서울=뉴시스] '탈주' 포스터. (사진=플러스엠 엔터테인먼트 제공) 2024.05.27.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공감언론 뉴시스 for3647@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