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위에 여름옷 판매 7배 늘어...G마켓, '패션뷰티 시크세일' 최대 70% 할인

정상희 2024. 5. 27. 12:2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G마켓과 옥션이 여름 옷과 뷰티 제품을 모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

G마켓과 옥션은 여름 옷 인기에 '패션뷰티 시크세일'을 통해 강력한 할인은 물론, 여름 신상 의류와 뷰티 상품을 제안한다.

27일 G마켓은 '오르시떼 여름 커플잠옷', '슈펜 캐주얼 슈즈/가방' 등을, 옥션에서는 '지이크 남성 셔츠/티셔츠/슬랙스', '로즈맘 마담의류' 등을 제안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무더위에 여름옷 판매 7배 늘어...G마켓, '패션뷰
[파이낸셜뉴스] G마켓과 옥션이 여름 옷과 뷰티 제품을 모아 최대 70% 할인가에 판매한다. 라이브방송 및 캐시백 혜택 등 다양한 이벤트도 선보인다.

27일 G마켓은 내달 2일까지 '패션뷰티 시크 세일'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본격적인 무더위에 여름옷 판매량이 급증하는 것을 반영해 상반기 마지막 패션뷰티 할인전으로 기획했다. 실제 G마켓이 최근 2주간(5월10~23일) 전년대비 판매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 여름용 의류 판매량이 30% 증가했다. 특히 올해는 여름용 니트가 인기다. 남성 여름니트는 전년 대비 4배 이상(340%), 여성 여름니트는 7배 이상(670%) 판매 증가했다. 이 외, '여성 원피스'(270%), '냉감소재 이너웨어'(103%)도 잘 팔렸다. 시원한 소재의 옷을 찾는 4050 여성을 중심으로 '냉감소재 마담의류'도 3배 이상(216%) 판매가 늘었다.

G마켓과 옥션은 여름 옷 인기에 '패션뷰티 시크세일'을 통해 강력한 할인은 물론, 여름 신상 의류와 뷰티 상품을 제안한다. 최대 3만원까지 할인되는 15% 쿠폰과 브랜드에 따라 최대 30%까지 할인되는 중복쿠폰을 함께 사용할 수 있다.

매일 달라지는 '오늘의 핫딜' 코너에서 최저가에 도전하는 특가 상품도 확인할 수 있다. 27일 G마켓은 '오르시떼 여름 커플잠옷', '슈펜 캐주얼 슈즈/가방' 등을, 옥션에서는 '지이크 남성 셔츠/티셔츠/슬랙스', '로즈맘 마담의류' 등을 제안한다. G마켓은 매일 단 3시간 동안 판매하는 '타임특가딜'도 진행한다.

G마켓은 라이브방송 채널 'G라이브'를 통해 총 5회에 걸친 라방을 열고, 사은품 이벤트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첫 번째 방송은 27일 오전 10시에 진행하는 'WPC/GAP/골드앤'편으로, 시즌 세일 상품을 최저가 수준에 선보인다.

프로모션을 통해 할인쿠폰이 적용된 상품을 가장 많이 구매한 고객 50명을 선정해 스마일캐시 1만원을 지급하는 고객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바일 소액결제로 처음 구매하면 최대 3만원까지 결제액의 7%를 스마일캐시로 받을 수 있다.

wonder@fnnews.com 정상희 기자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