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유나이티드, 5월 26일 수원FC전서 '아우디 폭스바겐 공식딜러' 유카로오토모빌과 스폰서DAY 개최

배웅기 2024. 5. 27. 11:4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주유나이티드(이하 제주)가 수원FC와 홈경기에서 '아우디 폭스바겐 공식딜러' 유카로오토모빌 스폰서DAY를 개최했다.

2001년 설립된 유카로오토모빌은 유럽 최대 자동차 회사인 독일 폭스바겐그룹의 브랜드 아우디-폭스바겐의 부산, 경남, 제주 지역을 대표하는 공식딜러사로서 고객에게 최고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탈코리아] 배웅기 기자= 제주유나이티드(이하 제주)가 수원FC와 홈경기에서 '아우디 폭스바겐 공식딜러' 유카로오토모빌 스폰서DAY를 개최했다.

제주는 5월 26일(일) 오후 7시 제주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수원FC와 하나은행 K리그1 2024 14라운드 홈경기에서 1-0 승리를 거머쥐며 단숨에 7위로 올라섰다.

이날 경기에는 든든한 응원군도 함께했다. 아우디 폭스바겐 공식딜러 유카로오토모빌과 스폰서DAY 및 협약식을 가지고 다양한 행사 진행을 비롯해 경기장을 찾은 팬들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한 것이다.

2001년 설립된 유카로오토모빌은 유럽 최대 자동차 회사인 독일 폭스바겐그룹의 브랜드 아우디-폭스바겐의 부산, 경남, 제주 지역을 대표하는 공식딜러사로서 고객에게 최고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제주와는 지난 2022시즌부터 스포츠 마케팅 제휴 협약을 통해 끈끈한 인연을 이어왔다.

올 시즌에도 스폰서DAY를 기점으로 유카로오토모빌과 홍보 시너지를 극대화한다. 경기 시작 전 선수단 격려 및 시축 참여를 위해 유카로오토모빌 임원진이 직접 나섰고, 선수단 입장 시 직원 및 고객 자녀들이 에스코트 키즈로 등장해 남다른 유대감을 쌓았다.

같은 날 2024시즌 공식 스폰서십을 체결하기도 했다. 이번 협약식에는 구창용 제주 대표이사와 유카로오토모빌 아우디 세일즈 본부장 김문경 부사장, 폭스바겐 세일즈 본부장 김주택 상무 등 양사 관계자가 대거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형식적인 교류가 아닌 상호 협력을 통해 공동 마케팅 활동의 시너지를 극대화하는 데 목적이 있다.

협약에 따라 홈경기 시 A보드와 경기장 해저드, 홈팀 벤치 감독석, 전광판에 유카로오토모빌의 광고가 노출되면서 경기장을 찾는 관중은 물론 중계를 시청하는 팬들을 대상으로 홍보 효과를 높여줄 전망이다. 또한 제주도 유일 프로스포츠 구단인 제주와 아우디 브랜드 가치를 높이는 여러 상호 홍보 및 공동 마케팅 활동도 전개될 예정이다.

경기장 입구 메인 광장에는 아우디 e-tron, 아우디 Q4 e-tron, 폭스바겐ID.4 등 아우디-폭스바겐을 대표하는 전기차들이 전시됐다. 아우디-폭스바겐 구매상담존도 설치돼 특별한 현장 계약 및 출고 프로모션, 다양한 이벤트 등 경기장을 방문한 팬들의 큰 관심을 불러일으켰다.

아울러 제주의 유리 조나탄과 제갈재민 선수가 유카로오토모빌 현장 부스를 방문해 팬사인회를 진행하며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구창용 제주 대표이사는 "유카로오토모빌과 계속 인연을 이어갈 수 있어서 정말 뜻깊다. 이번 스폰서DAY로 협력 관계가 더 단단해질 수 있도록 경기장 안팎에서 유카로오토모빌과 더욱 합심하겠다"며 "보여주기식이 아닌 진정성이 담긴 홍보 시너지를 보여줄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사진=제주유나이티드

Copyright © 스포탈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