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상암벌 입성기, 영화로 본다…8월 28일 CGV 개봉

장진리 기자 2024. 5. 27. 08: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의 스타디움 입성기가 영화로 나온다.

임영웅은 25일과 26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임영웅 2024 콘서트 '아임 히어로-더 스타디움'을 열었다.

영웅시대와 함께하 임영웅의 첫 스타디움 입성기를 그린 '아임 히어로-더 스타디움 더 무비'가 8월 28일 CGV에서 개봉을 결정한 것.

이번 영화에서는 1년간 스타디움 입성을 준비한 임영웅의 찬란했던 순간들을 담을 예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임영웅. 제공| 물고기뮤직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가수 임영웅의 스타디움 입성기가 영화로 나온다.

임영웅은 25일과 26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임영웅 2024 콘서트 '아임 히어로-더 스타디움'을 열었다.

"영웅시대, 소리 질러"라고 등장한 임영웅은 '무지개'를 시작으로 '런던보이', '보금자리', '계단말고 엘리베이터' 등으로 화려하고 에너지 넘치는 무대를 이어갔다.

'춤신춤왕' 임영웅의 모습도 만나볼 수 있었다. 프라우드먼 립제이의 춤도 볼 수 있었던 '런던보이'를 비롯해 떼창 유발송으로 챌린지로 각광받고 있는 '홈'을 통해 프라우드먼과 약 100여 명의 댄서와 함께 메가크루 퍼포먼스도 선보였다.

임영웅은 블루스, 록, 재즈 등 다양한 버전으로 편곡된 무대를 꾸미는가 하면, '모래 알갱이', '우리들의 블루스' 등 다양한 히트곡으로 고품격 감성을 선물했다.

영웅시대를 위해 준비한 특별한 이벤트도 감동을 선사했다. 2층에 있는 팬들을 가까이에서 보기 위해 일본 헬륨 기구 전문팀과 협업해 공중 퍼포먼스를 펼쳤고, 공식 캐릭터 '영웅이'가 그려진 애드벌룬도 동원됐다.

또한 이날 콘서트에서는 '배우 임영웅'을 만날 수 있는 단편영화 '인 악토버' 일부를 공개, 팬들을 환호시켰다.

그는 "(영웅시대와 함께라면) 더 큰 꿈을 꿀 수 있을 것 같다. 이 공연이 또 다른 시작이 될 거라 약속한다"라고 '건행' 인사를 전했다.

임영웅은 잔디 보호와 화려한 무대 연출을 모두 잡은 상암 콘서트로 호평을 받고 있다. 그라운드에는 관객이 입장하지 않았고, 그라운드 밖으로 잔디를 침범하지 않은 4면 돌출무대를 설치했다.

또한 국내 최초로 실시간 무대 조립에 도전해 잔디는 보호하며, 프로젝터 맵핑천을 스크린으로 활용해 색다른 미디어아트로 만족도까지 높였다.

'아임 히어로-더 스타디움'은 극장으로 무대를 옮겨 열기를 이어간다. 영웅시대와 함께하 임영웅의 첫 스타디움 입성기를 그린 '아임 히어로-더 스타디움 더 무비'가 8월 28일 CGV에서 개봉을 결정한 것.

이번 영화에서는 1년간 스타디움 입성을 준비한 임영웅의 찬란했던 순간들을 담을 예정이다.

▲ 임영웅. 제공| 물고기뮤직
▲ 임영웅. 제공| 물고기뮤직
▲ 임영웅. 제공| 물고기뮤직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