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도심서 즐겨요" 호텔 수영장에 풍덩

2024. 5. 26. 16: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호텔가는 벌써 한여름이다.

야외 수영장 오픈에 서머 패키지까지 꺼내놓으며 얼리 휴가족을 유혹하고 있다.

서울 도심 호텔 중 가장 빠르게 야외 수영장을 오픈한 곳은 서울신라호텔이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 비스타 워커힐 서울, 더글라스 하우스에서의 아늑한 호캉스 경험 및 여름 시즌 음료와 빙수, 조식, 피자 등 다양한 F&B를 한데 묶은 얼리 서머 패키지 상품 '서머 초이스(SUMMER CHOICE)'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호텔가는 벌써 한여름이다. 야외 수영장 오픈에 서머 패키지까지 꺼내놓으며 얼리 휴가족을 유혹하고 있다.

서울 도심 호텔 중 가장 빠르게 야외 수영장을 오픈한 곳은 서울신라호텔이다. 심지어 대박이다. 지난 4월에만 5000명 이상이 '어번 아일랜드'를 찾았으며, 카바나 이용 물놀이족은 전년 같은 기간 대비 무려 400%나 급증했다.

신라호텔의 올해 물놀이 테마는 세계적인 휴양지. △프랑스 니스의 '니수아즈 샐러드 볼' △멕시코 칸쿤의 '멕시칸 타코, 나초 칩' △하와이의 '하와이안 오븐 베이크 윙' 등 휴양지의 분위기를 미식으로 즐길 수 있다.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은 연이은 5월 오픈을 선언했다. 겨울 스케이트장을 360도 다른 야외 수영장으로 트랜스포밍시킨 오아시스 야외 수영장은 온수풀을 표방한다. 최고 32도까지의 온수 시설이 전면에 설비돼 초여름 및 선선한 날씨에도 따뜻하게 물놀이를 즐기기에 딱.

자쿠지, 어린이를 위한 모래 놀이터, 23개의 프라이빗 카바나 등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새롭게 선을 보인다. 독립된 공간인 카바나에서 여유롭게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주간 카바나도 운영한다. 프라이빗 풀과 함께 널찍하고 푹신한 침대형 소파, 다이닝 테이블을 갖춘 카바나는 반얀트리의 시그니처. 해외 반얀트리 호텔의 풀빌라를 통째 재현한 콘셉트다. 가족, 연인, 친구끼리 물놀이를 즐기며 프라이빗한 휴가를 맛볼 수 있다.

메인 풀 옆에 마련된 오아시스 아웃도어 키친이 들어선다. 수영을 즐긴 뒤 허기를 달래기 좋은 다채로운 메뉴가 대기 중이다. 토마호크, 양갈비, 치킨, 새우, 폭립 등으로 구성된 바비큐 플래터 및 마르게리타 피자, 해산물 라면 같은 단품 메뉴와 음료가 기다린다.

워커힐은 아예 여름 패키지를 내놓았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 비스타 워커힐 서울, 더글라스 하우스에서의 아늑한 호캉스 경험 및 여름 시즌 음료와 빙수, 조식, 피자 등 다양한 F&B를 한데 묶은 얼리 서머 패키지 상품 '서머 초이스(SUMMER CHOICE)'다. 판매는 오는 8월 31일까지. 서머 초이스 패키지는 워커힐이 자랑하는 3개 호텔별로 특색 있게 구성된 총 6가지 패키지로 구성된 게 매력. 가뜩이나 '역대급 무더위'를 예고하는 올여름 고객들의 '휴가 고민'을 최소화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신익수 여행전문기자]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