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리, 탁재훈VS장동민 삼각 스캔들의 끝…"젠의 새아빠 할래요?" 프러포즈

정유진 기자 2024. 5. 26. 15:3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4차원 매력이 돋보이는 방송인 사유리가 매운 입맛으로 과거 '삼각 스탠들'(?)의 주인공이었던 탁재훈을 당황하게 만든다.

27일 오후 8시 30분 방송하는 ENA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 '하입보이스카웃'(연출 정은하) 7회에서는 유니콘 엔터테인먼트를 찾아온 원조 '맑눈광'(맑은 눈의 광인) 사유리가 '하입걸' 오디션에 도전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ENA 예능 프로그램 '하입보이스카웃'
'하입보이스카웃' 스틸 컷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4차원 매력이 돋보이는 방송인 사유리가 매운 입맛으로 과거 '삼각 스탠들'(?)의 주인공이었던 탁재훈을 당황하게 만든다.

27일 오후 8시 30분 방송하는 ENA 오리지널 예능 프로그램 '하입보이스카웃'(연출 정은하) 7회에서는 유니콘 엔터테인먼트를 찾아온 원조 '맑눈광'(맑은 눈의 광인) 사유리가 '하입걸' 오디션에 도전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선우 사원은 "탁재훈 대표님은 물론, 결혼 전 장동민 이사님과 스캔들이 났던 분"이라고 운을 띄운 뒤 '삼각 스캔들’'의 주인공인 사유리를 입장시킨다. 해맑은 표정으로 등장한 사유리는 "아이가 있는데 고정 프로그램이 없다, 급하고 배고파서 왔다"고 말한다.

이에 선우는 "유니콘 엔터에 괜찮은 남자가 있으면 아들 젠의 아빠로 삼는다고 하시던데?"라고 돌직구를 던지고, 탁재훈은 "본인이 외로워서 그러냐?"라고 예리한 질문을 추가 투척한다. 사유리는 "전 하나도 안 외롭다"라고 즉각 받아친 뒤 "오빠는 외로워요?"라고 탁재훈에게 공을 넘긴다. 결국 탁재훈은 본인의 제주살이까지 언급하며 쩔쩔 맨다고 해, 과연 무슨 이야기가 오간 것인지에 궁금증이 치솟는다.

대환장 인사 후, 사유리는 "외로움은 사치다, 진짜 배고프면 돈부터 생각하게 된다"며 자신의 'NEW 인생 철학'을 강조한다. 그리고는 "48세 때 가슴 수술을 하고 50대 때에는 연애를 할 것"이라고 화끈한 인생 2막 계획을 밝힌다. 이에 탁재훈은 사유리의 이상형을 묻고, 사유리는 "짧은 머리에 몸 좋은 남자"라며 '빨간맛 입담'을 폭발시킨다. 탁재훈은 "아주 욕정으로 꽉 찼네!"라며 고개를 절레절레 흔든다.

유니콘 엔터 4인방은 젠(사유리 아들)의 새아빠 찾기 프로젝트를 주제로, 사유리의 이상형 월드컵을 연다. "오예!"라고 외친 사유리는 "혼인신고 해야지"라며 김칫국을 들이마시고, 잠시 후 과거 스캔들이 났었던 '탁재훈 VS 장동민'이라는 난제에 부딪히자 신중하게 한 남자를 택한다. 나아가 사유리는 그 남자에게 "젠 아빠 할래요?"라며 깜짝 프러포즈까지 한다.

사유리의 선택을 받은 남자가 누구인지 관심이 쏠리는 가운데, 관상, 트월킹, 늑대인간 놀이, 미각 속이기 등 어디서도 본 적 없는 '100가지 개인기'를 방출하는 '원조 맑눈광' 사유리의 하입걸 도전기는 27일 오후 8시 30분 방송하는 '하입보이스카웃' 7회에서 만날 수 있다.

eujene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