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짱’으로 거듭난 ‘독박즈’…김지민 “세부 여자들이랑 놀다 와”

김명상 2024. 5. 26. 10: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독박즈'가 100일간의 '몸짱 프로젝트'로 확 바뀐 몸매를 인증했다.

25일 방송된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 2' 20회에서는 필리핀 세부로 떠난 김대희, 김준호, 장동민, 홍인규가 '막탄 뉴타운 비치'에서 보디 프로필 촬영에 도전하는 모습이 등장했다.

100일이 지나고 발표된 '인바디 재측정' 점수에서 장동민, 유세윤, 홍인규가 목표치를 통과한 반면, 김대희와 김준호는 실패해 '비즈니스 항공권' 독박자가 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독박투어 20화 갈무리
[이데일리 김명상 기자] ‘독박즈’가 100일간의 ‘몸짱 프로젝트’로 확 바뀐 몸매를 인증했다.

25일 방송된 채널S ‘니돈내산 독박투어 2’ 20회에서는 필리핀 세부로 떠난 김대희, 김준호, 장동민, 홍인규가 ‘막탄 뉴타운 비치’에서 보디 프로필 촬영에 도전하는 모습이 등장했다.

이날 ‘독박즈’는 서울의 한 사무실에 모여, ‘인바디 게임’ 결과 발표를 기다렸다. 앞서 ‘독박즈’는 “100일간 운동해서, 점수에 미달한 사람이 ‘비즈니스 항공권 비용’ 결제”하자는 ‘인바디 게임’을 진행했다. 100일이 지나고 발표된 ‘인바디 재측정’ 점수에서 장동민, 유세윤, 홍인규가 목표치를 통과한 반면, 김대희와 김준호는 실패해 ‘비즈니스 항공권’ 독박자가 됐다.

이후, ‘독박즈’는 필리핀 세부를 여행지로 정했고 며칠 뒤 늦게 오기로 한 홍인규를 제외한 4인방은 세부 막탄 공항에 도착했다. 장동민은 “아내에게 ‘방송 촬영은 끝났는데 하루만 더 놀고 가도 돼?’라고 물은 뒤 긍정, 혹은 부정 답신으로 독박자를 정하자”는 제안했고 모두가 동시에 문자 메시지를 보냈다. 김준호의 문자에 김지민은 “응, 세부 여자들이랑 놀다 와”라는 메시지를 보내 ‘독박즈’를 박장대소하게 만들었다. “이건 강한 부정이지”라며 의견에 김준호는 당황했지만 “지민이가 방송인 줄 알고 이렇게 (세게) 보낸 것”이라고 해명했다. 뒤이어 김대희, 장동민도 긍정을 가장한 부정 답변을 받았고, 유일하게 유세윤의 아내만 긍정 답신을 보내와 유세윤에게 1독을 안겼다.

카페에서 장동민은 “아내와 세부로 신혼여행을 왔었다”며 추억에 젖었다. ‘독박즈’는 ‘막탄 뉴타운 비치’의 에메랄드빛 바다와 새하얀 모래사장에 감탄을 터뜨렸다.

택시를 타고 도착한 숙소는 정글 느낌의 캠핑장이었다. 이후 장동민은 야외 주방에서 근육질 상반신을 강조한 화보를 찍었고 유세윤은 나뭇잎사귀로 가운데만 살짝 가린 포즈를 취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홍인규는 ‘이집트 노예’ 콘셉트로, 김대희는 묘한 눈빛을 발산하는 ‘섹시 배우’ 콘셉트 화보를 완성했다. 반면 김준호는 “몸이 완성되지 않았다”며 복근이 그려진 티셔츠로 ‘착시 화보’를 감행했다. 모두가 자신의 화보에 대만족한 가운데, 이들은 ‘포토그래퍼 촬영비’인 50만원을 걸고 ‘독박 게임’을 했다. 숙소 내 수영장에서 튜브를 이용한 농구 게임을 하기로 했는데, 여기서 홍인규가 꼴찌를 해 ‘2독’이 됐다.

‘독박즈’의 세부 여행기는 6월 1일 오후 8시 20분에 방송된다.

김명상 (terr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