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무는 김종국" '미우새' 4 父子 여행, 집단 폭로전…母벤져스 단체 뒷목

김현록 기자 2024. 5. 26. 09: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예고만으로 화제를 모은 '미운 우리 새끼'의 '제1회 부벤져스 투어'가 전격 공개된다.

26일 방송되는 SBS '미운우리새끼'에서는 처음으로 단체 부자 여행을 떠나게 된 김종국 X 이동건 X 허경환 X 김희철 부자(父子)의 모습이 그려진다.

과연 총무가 된 '짠 종국'이 이끄는 단체 부자 여행은 어떤 모습일지, 기대감이 고조된다.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기막힌 운세와 아버지들의 필터 없는 폭로전은 26일 오후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공개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제공|SBS '미운 우리 새끼'

[스포티비뉴스]예고만으로 화제를 모은 ‘미운 우리 새끼’의 ‘제1회 부벤져스 투어’가 전격 공개된다.

26일 방송되는 SBS '미운우리새끼'에서는 처음으로 단체 부자 여행을 떠나게 된 김종국 X 이동건 X 허경환 X 김희철 부자(父子)의 모습이 그려진다.

이들은 총무로 김종국을 뽑고,. 평소 절약 정신이 투철하기로 소문난 김종국은 공금을 모으며 꼼꼼하게 체크하는가 하면 아들들에게 돈을 절대로 허투루 쓰지 않겠다며 으름장을 놓는다. 이에 허경환은 “김종국이 총무 하면 돈을 남겨올 수도 있다”라며 불안감을 감추지 못한다. 과연 총무가 된 ‘짠 종국’이 이끄는 단체 부자 여행은 어떤 모습일지, 기대감이 고조된다.

한편, 4 父子는 여행지에 도착하자마자 특별한 식당으로 향한다. 허경환은 “이 식당에선 잘만 하면 돈을 벌어갈 수 있다”라고 말해 모두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직원과 가위바위보를 해서 이기면 음료가 공짜였던 것. 음료 값을 아낄 수 있다는 사실에 ‘원조 짠 남자’ 종국 父는 여행을 떠난 후 처음으로 함박웃음을 지어 보여 스튜디오를 폭소하게 만든다. 본격 가위바위보 대결에 나선 미우새 父子들은 온갖 필승 전략을 펼치며 손에 땀을 쥐는 경기를 이어가는데, 과연 미우새 4父子는 종국 父의 염원대로 공짜 음료를 얻는데 성공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이어 식사 도중 아버지들의 아찔한 ‘아내 폭로’ 수다가 이어져 아들들이 깜짝 놀란다. 특히 “엄마의 음식이 맛없는데 억지로 먹은 적이 있냐”라는 아들들의 질문에 “아무 말 없이 먹어주니 요리를 잘하는 줄 안다”, “내 아내의 요리는 점수로 따지기 애매하다”라며 아버지들의 거침없는 디스가 이어지고, 스튜디오에서 이를 지켜보던 母벤져스는 일제히 뒷목을 잡는 진풍경이 펼쳐진다..

한편 4 父子는 ‘14억 복권 당첨’의 기운이 서린 의문의 장소에 도착해 관심을 집중시켰다. 이곳에 도착하자마자 소원을 빌기 시작한 아버지들은 재물운보다도 아들들의 결혼을 간절히 빌어 웃음을 자아낸다. 특히 결혼 성공 여부를 점칠 수 있다는 말에 유독 긴장한 4 父子. 운세에 관심이 없어 보이던 김종국마저 결혼 이야기에 솔깃해하며 가장 열정적으로 운세를 점쳐 종국 父를 흐뭇하게 한다. 게다가 “우리 아들은 한 번 다녀왔으니 결혼할 필요 없다”라던 동건 父와, 재혼 생각은 없다던 이동건조차 결국 한마음이 되어 “결혼할 수 있다”를 외치게 된 사연에 관심이 집중된다.

손에 땀을 쥐게 만드는 기막힌 운세와 아버지들의 필터 없는 폭로전은 26일 오후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공개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