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비스 프레슬리’가 사랑한 유일한 소녀 ‘프리실라’...미공개 스틸 4종 대공개

2024. 5. 25. 18:1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피아 코폴라 감독의 신작이자 A24의 로맨스 '프리실라'가 오는 6월 19일 개봉을 앞둔 가운데, 주인공 '프리실라'에 대한 예비 관객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제80회 베니스 국제 영화제 여우주연상 수상, 제81회 골든글로브 어워즈 여우주연상 후보 등 전 세계 유수 영화제에서 노미네이트된 화제작 '프리실라'가 오는 6월 19일 개봉을 앞둔 가운데, 주인공 '프리실라'에 대한 예비 관객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영화 ‘프리실라’ 런칭 포스터 (제공: 오드AUD, 홀리가든)
영화 ‘프리실라’ 미공개 스틸 4종 (제공: 오드AUD, 홀리가든)

소피아 코폴라 감독의 신작이자 A24의 로맨스 ‘프리실라’가 오는 6월 19일 개봉을 앞둔 가운데, 주인공 ‘프리실라’에 대한 예비 관객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제80회 베니스 국제 영화제 여우주연상 수상, 제81회 골든글로브 어워즈 여우주연상 후보 등 전 세계 유수 영화제에서 노미네이트된 화제작 ‘프리실라’가 오는 6월 19일 개봉을 앞둔 가운데, 주인공 ‘프리실라’에 대한 예비 관객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프리실라’는 세상을 뒤흔든 로큰롤의 황제 '엘비스 프레슬리'와 그가 첫눈에 반한 평범한 소녀 '프리실라'의 운명같은 첫 만남부터 사랑, 판타지, 스타덤의 그늘에 가려진 비밀스럽고도 매혹적인 이야기를 그린 센세이션한 러브 스토리를 그린 작품. ‘사랑도 통역이 되나요?’, ‘마리 앙투아네트’, ‘매혹당한 사람들’ 등으로 평단과 관객의 열렬한 지지를 받아온 소피아 코폴라 감독의 신작이자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미나리’ 등의 웰메이드 작품으로 유명한 스튜디오 A24가 선보이는 로맨스 영화다. 

‘프리실라’의 원작인 베스트셀러 ‘엘비스와 나’의 저자인 ‘프리실라 프레슬리’는 실제 로큰롤의 제왕 ‘엘비스 프레슬리’의 전 아내로 국내에서도 유명하다. ‘프리실라’는 10대 시절, 미 공군 대위였던 아버지와 함께 초청 받은 파티에서 슈퍼스타 ‘엘비스’를 만나게 되고, 서로가 첫눈에 반하게 된다.

1967년, ‘엘비스’와 결혼한 ‘프리실라’는 팬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으며 시대의 아이콘으로 거듭난다. 당시 프리실라의 패션과 화장은 유행을 일으키며 큰 인기를 끌었다. 영화 ‘프리실라’는 ‘엘비스’의 연인으로 조연의 삶을 살아온 ‘프리실라’를 주인공으로 전면에 내세우며 그녀의 시선으로 바라본 두 사람의 러브 스토리를 그린 작품으로, 영화 팬들의 기대감이 더욱 뜨겁다. 

이러한 관객들의 폭발적인 관심에 힘입어 공개된 미공개 프리실라 스틸 4종은 평범한 소녀 ‘프리실라’부터, ‘엘비스’를 만난 후 호화로운 삶을 살아가는 시대의 아이콘 ‘프리실라’의 모습까지 만나볼 수 있어 시선을 끈다. 특히 ‘엘비스’의 곁에서 팬들과 언론의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그녀의 모습은 화려했던 프리실라의 삶을 고스란히 보여준다.

또한 ‘엘비스’와 ‘프리실라’가 서로를 바라보고 있는 모습을 포착한 스틸은 완벽한 비주얼 조합이 돋보인다. 이어 거대한 그레이스 랜드에서 잡지를 보고 있는 ‘프리실라’의 모습은 핑크 드레스와 스모키 메이크업, 헤어 스타일이 시대의 아이콘다운 면모를 드러내며, 또 다른 볼거리를 선사한다. 뿐만 아니라, 홀로 어딘가를 응시하고 있는 ‘프리실라’의 모습이 담긴 스틸은 이번 작품을 통해 만나보게 될 ‘프리실라’의 진짜 이야기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한편 세상을 뒤흔든 로큰롤의 황제와 평범한 소녀, 그들의 이야기를 담은 2024 가장 시네마틱하고 스타일리시한 로맨스 ‘프리실라’는 오는 6월 19일 국내 관객들과 만난다.

송미희 기자 tinpa@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