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희선 조력자’ 최정인, 뚜렷한 존재감 눈길 (우리, 집)

김혜영 2024. 5. 25. 10: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정인이 '우리, 집'에서 빈틈없는 캐릭터 소화력을 뽐냈다.

한편 최정인은 서울예술대학교에서 연극을 전공한 베테랑 배우로, 뮤지컬 '빨래', 영화 '공작', '우리집', '교섭',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 '법쩐', '악인전기', '힙하게' 등 매 작품 맡은 역할에 깊게 스며들어 체화해내는 세밀한 캐릭터 표현력을 선보여왔다.

'우리, 집' 속 김라경 캐릭터를 빈틈없이 소화해 내며 조력자로서의 성실한 행보를 보여줄 최정인의 호연에 귀추가 주목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최정인이 ‘우리, 집’에서 빈틈없는 캐릭터 소화력을 뽐냈다.

iMBC 연예뉴스 사진

MBC 금토드라마 ‘우리, 집’(기획 권성창, 연출 이동현·위득규, 극본 남지연, 제작 레드나인픽쳐스)은 자타 공인 대한민국 최고의 가정 심리 상담의인 노영원이 정체 모를 협박범에게 자신의 커리어와 가정을 위협받게 되면서 추리소설 작가인 시어머니와 공조해 가족을 지키려는 이야기를 담은 생활밀착형 코믹스릴러다.

최정인이 분한 ‘김라경’은 오랜 시간 노영원(김희선 분)과 희로애락을 함께 해온 동료로, 완벽주의 성향의 노영원을 잠시 웃으며 쉬어갈 수 있게 만들어 주는 인물이다. 어제(24일) 방송된 1회에서는 김희선과의 차진 호흡으로 티키타카를 살려내는 최정인의 노련한 연기가 훈훈함을 자아냈다.

일과 가정 모든 면을 모두 챙기려는 노영원을 걱정하면서도 져줄 수밖에 없는 ‘찐친’ 동생 김라경의 모습을 짧지만 여실히 그려낸 최정인. 그런가 하면 노영원의 아버지 사건에 관한 찌라시 영상이 인터넷에 돌게 되는 급작스러운 상황에 노영원을 빠르게 챙기며 뚜렷한 존재감을 알리기도.

한편 최정인은 서울예술대학교에서 연극을 전공한 베테랑 배우로, 뮤지컬 ‘빨래’, 영화 ‘공작’, ‘우리집’, ‘교섭’, 드라마 ‘나의 해방일지’, ‘법쩐’, ‘악인전기’, ‘힙하게’ 등 매 작품 맡은 역할에 깊게 스며들어 체화해내는 세밀한 캐릭터 표현력을 선보여왔다. 지금껏 그래왔듯 최정인은 현실감을 더하는 연기로 ‘우리, 집’에 힘을 실으며 활약을 이을 전망이다.

‘우리, 집’ 속 김라경 캐릭터를 빈틈없이 소화해 내며 조력자로서의 성실한 행보를 보여줄 최정인의 호연에 귀추가 주목된다. 매주 금, 토 오후 9시 50분 방송.

iMBC 김혜영 | MBC 화면캡처

Copyright © MBC연예. 무단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