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이니 완전체 출격…태민 “멤버들 ‘링딩동’ 싫어했다” (놀뭐)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2024. 5. 25. 09:4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재석 심장을 뛰게 한 샤이니 완전체의 히트곡 무대가 공개된다.

6월 13일 개최되는 '놀뭐 축제'에 합류한 샤이니는 축제 무대를 기대하게 하는 맛보기 공연까지 펼쳐 관심이 쏠린다.

여기에 샤이니는 '놀뭐 축제'를 위한 깜짝 무대 맛보기도 선보여 현장을 뜨겁게 달군다.

'히트곡 부자' 샤이니의 무대를 보던 중 유재석은 "내가 본격적으로 샤이니한테 빠진 게 이 곡이다"라고 말해 관심을 모으기도 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유재석 심장을 뛰게 한 샤이니 완전체의 히트곡 무대가 공개된다.

25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데뷔 16주년을 맞은 그룹 샤이니의 완전체 예능 출격이 그려진다. 6월 13일 개최되는 ‘놀뭐 축제’에 합류한 샤이니는 축제 무대를 기대하게 하는 맛보기 공연까지 펼쳐 관심이 쏠린다.

제작진에 따르면 이날 샤이니는 “안녕하세요. 빛나는 샤이니입니다”라고 공식 인사를 외치며 등장을 알린다. 데뷔 16주년을 맞은 샤이니는 당시 센세이션한 반응을 불러일으켰던 데뷔곡 ‘누난 너무 예뻐’를 시작으로 ‘산소 같은 너’, ‘링딩동’, ‘루시퍼’, ‘셜록’, ‘드림걸’, ‘뷰’ 등 히트곡에 얽힌 비하인드를 밝힌다.

태민은 “사실 저희가 ‘링딩동’을 싫어했어요”라고, 키는 “샤이니의 흑화가 시작된 곡”이라고 말해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 와중에 민호는 유일하게 그 시절이 그립다고 말해, 곤란한 상황을 맞는다. 여기에 샤이니는 ‘놀뭐 축제’를 위한 깜짝 무대 맛보기도 선보여 현장을 뜨겁게 달군다.

제작진이 공개한 사진 속 무대를 부숴버릴 듯이 춤을 추는 샤이니 모습이 담긴다. 특히 신난 유재석은 흡사 봉산탈춤 같이 ‘셜록’ 안무를 춰 폭소를 유발한다. ‘히트곡 부자’ 샤이니의 무대를 보던 중 유재석은 “내가 본격적으로 샤이니한테 빠진 게 이 곡이다”라고 말해 관심을 모으기도 한다. 오랜만에 뭉친 샤이니가 어떤 멋진 무대를 보여줬을지, ‘놀면 뭐하니?’ 멤버들을 모두 입덕시킨 샤이니의 출격에 기대감이 치솟는다.

그런 가운데 6월 13일 개최되는 ‘놀뭐 축제’는 샤이니, 러블리즈, 데이식스를 비롯해 김태우&꼬꼬스타 드러머 사장님, 주우재&박진주 ‘스팟!’ 커버 무대, 오직목소리 등 풍성한 라인업을 갖추며 기대감을 끌어올리고 있다.

방송은 25일 저녁 6시 30분.

홍세영 동아닷컴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