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조나레 괌, 괌에서 즐기는 ‘선셋 비어가든’ 선보여…7월 1일~9월 30일까지

강석봉 기자 2024. 5. 24. 22:02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리조트를 찾는 고객들이 평온한 자연 속에서 기분 좋은 느긋한 시간을 보내셨으면 하는 마음에 ‘선셋 비어가든’ 선보여
선셋 비어가든은 1일 3석 한정으로 준비되어 있고, 예약 없이 자유롭게 선셋의 낭만적인 분위기를 만끽하며 즐길 수 있어


괌 본연의 매력을 추구하는 ‘호시노 리조트 리조나레 괌(이하 리조나레 괌)’ 은 2024년 7월 1일부터 2024년 9월 30일까지 리조나레 괌 전용 비치 슬리피라군 해변에서 선셋을 바라보며 맥주를 즐길 수 있는 ‘선셋 비어가든’을 선보인다.

‘슬리피라군은 ‘잠이 올 정도로 조용한 해변’ 이라는 이름이 지어질 정도로 파도가 거의 없는 잔잔한 얕은 바다가 펼쳐져 있어 선셋을 감상하기 더할 나위 없는 곳이다.

괌은 일년 내내 여름이지만 선셋 비어가든 기간 동안의 괌 해수 온도가 평균 27~28℃로 비교적 안정되어 있어 바다에 발을 담그면 딱 기분 좋은 날씨가 이어진다. 괌 서쪽 끝 부분에 위치한 리조나레 괌 앞 해변에서는 눈 앞으로 황홀하게 가라앉는 선셋을 박진감 넘치게 바라볼 수 있으며, 저녁 시간 대 바다에서 불어오는 시원한 바람이 기분을 좋게 만들어준다.

리조나레 괌 관계자는 리조트를 찾는 고객들이 평온한 자연 속에서 기분 좋은 느긋한 시간을 보내셨으면 하는 마음에 ‘선셋 비어가든’을 선보이게 되었다고 밝혔다.

바다 위에 ‘선셋 비어가든’ 등장!


선셋이 내려앉을 무렵, 리조나레 괌 가까이 해변가에 비어가든이 마련된다. 선셋 비어가든은 1일 3석 한정으로 준비되어 있고, 예약 없이 자유롭게 선셋의 낭만적인 분위기를 만끽하며 즐길 수 있다.

바다 위에 떠있는 아이스 쿨러에 담긴 괌 로컬 맥주


리조나레 샵에는 다양한 종류의 괌 로컬 맥주가 준비되어 있어 취향에 맞는 맥주를 원하는 만큼 직접 구입하여 즐길 수 있다. 술을 마시지 않는 분이나 어린이는 논알콜 음료를 마시며 각자 원하는 대로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얼음이 충분히 준비 되어 있는 아이스쿨러는 좌석마다 마련되어 있다.

탁 트인 자연 공간에서 지친 몸과 마음의 힐링과 함께 가슴속까지 시원해 지는 맥주를 마시며, 소중한 사람들과 화기애애한 낭만 적인 분위기 속에서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어 볼 것을 추천한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