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서머댄스 나이트  위드 하이브 재팬' 개최,..여름밤을 핫하게 달군다!

조성란 기자 2024. 5. 24. 09:35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7월 3일부터 기간 한정 개최 결절

[투어코리아=조성란 기자]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은 'NO LIMIT! 서머 댄스 나이트 with HYBE JAPAN"을 오는 7월 3일부터 8 월 22일까지 기간 한정으로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 내 그래머시 파크(뉴욕 에어리어)에서 펼쳐 한여름밤을 핫하게 달군다. 


이번 'NO LIMIT! 서머 댄스 나이트'는 하이브 재팬과 유니버설 스튜디오 재팬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진행되며, 폭염도 잊을 만큼 흥분의 도가니로 몰아넣는다는 계획이다.


NO LIMIT! 서머 댄스 나이트' 기간 저녁마다 뉴욕 지역의 그래머시 파크가 상상을 뛰어넘는 스케일의 엔터테인먼트 공간으로 변신한다. 


특히 "HYBE LABELS"의 인기 아티스트들의 곡과 영상에 워터 이펙트, 버블 머신, 연기 등 다양한 특수 효과를 사용한 연출이 융합된 DJ 퍼포먼스에, 스튜디오의 인기 캐릭터인 미니언, 세서미스트리트의 동료들, 헬로 키티와 스타일리시한 댄서들도 스테이지에 등장한다.


또 재생되는 노래는 "BTS", "SEVENTEEN", "TOMORROW X TOGETHER", "ENHYPEN", "LESSERAFIM", "New Jeans", "&TEAM", "BOYNEXTDOOR"와, 전세계에서 폭발적인 인기를 자랑하는 "HYBE LABELS"의 플레이리스트로 행사장을 뜨거운 에너지로 폭발시킨다. 


밤하늘을 눈부시게 수놓는 화려한 일루미네이션, 곳곳에서 쏟아지는 대량의 거품과 물 이펙트, 큰 화면으로 흐르는 영상이나 화려한 음악에 전신으로 "DIVE"하고, 노래하고 춤을 추고, 심금을 울리는 엔터테인먼트로 핫한 한여름밤으로 여행객들을 유혹한다. 


 'NO LIMIT! 서머 댄스 나이트'는 7월 3일부터 8 월 22일까지 열리며, 단 7월은 토·일·공휴일만 개최된다. 이 기간 하루 2회 30분간 진행된다. 
 

Copyright © 투어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