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셀, 첫 올리브영 라이브서 목표량 231% 돌파

파이낸셜뉴스 2024. 5. 23. 11:0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순도, 고기능, 실검증의 코스메틱 브랜드 퍼셀(PURCELL)이 첫 올리브영 라이브에서 15분만에 목표량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2일 '퍼셀'이 베스트 제품인 '20억mL 픽셀바이옴™ 원액' 및 '24/7 초유 포어 디펜스 앰플'로 올리브영의 라이브 커머스, '올영라이브'를 진행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순도, 고기능, 실검증의 코스메틱 브랜드 퍼셀(PURCELL)이 첫 올리브영 라이브에서 15분만에 목표량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지난 5월 2일 ‘퍼셀’이 베스트 제품인 ‘20억mL 픽셀바이옴™ 원액’ 및 ‘24/7 초유 포어 디펜스 앰플’로 올리브영의 라이브 커머스, ‘올영라이브’를 진행했다.

퍼셀은 방송 시작 15분만에 판매 목표치를 달성하고, 인당 구매 개수 제한이 걸려 있음에도 목표액을 231% 상회하여 초과 달성했다. 이번 라이브를 이끈 주력 제품은 ‘20억/mL 픽셀바이옴™ 원액(이하 ‘픽셀바이옴™ 원액')’이라는 제품으로 유산균(유산균은 사균체)이 피부에서 가장 큰 효과를 발휘할 수 있는 농도를 구현해 특허를 받고, 정제수 한 방울 없이 완성된 90% 순도의 앰플 제품이다.

한편 퍼셀은 온라인에서부터 시작하여 지난 3월 올리브영 입점에 성공했다. 앞으로도 다양한 피부 고민을 위한 신제품을 출시하고, 더욱 많은 고객들과 만나기 위해 접점을 늘릴 계획이다.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