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맆(GLYF)’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 … 신제품 피플패치 & 싱글 하이라이터 출시

최병태 기자 2024. 5. 23. 09:5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맆 제공


가수 전소미를 앞세운 뷰티 브랜드 글맆(GLYF)이 23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입점한다. 

글맆은 23일 최근 더 현대 팝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데 이어 카카오 선물하기 입점으로 온라인 판매를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카카오톡 선물하기 팬심 저격을 통해 일루에뜨 하이라이터 팔레트를 비롯해 신제품 피플패치 2종, 하이라이터 싱글 4종을 포함한 글맆의 전 제품을 온라인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출시하자마자 화제가 된 일루에뜨 하이라이터 팔레트 런칭 이후 약 2개월 만에 두 번째 신제품을 선보인다. 

신제품 글맆 피플패치는 피부 고민을 덮고 가리기 보다 유쾌하고 매력적으로 드러내는 글맆의 긍정적인 태도를 담은 다채로운 디자인의 스팟 패치다. 피플패치는 NO.1 과 NO.2 2종으로 출시해 스팟케어 뿐만 아니라 봄여름 페스티벌 시즌 포인트 메이크업으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일루에뜨 싱글 하이라이터는 국내에서 찾기 어려운 고발색의 4가지 색상 하이 빔 하이라이터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하이라이터 팔레트를 각 색상별 싱글로 만날 수 있다. 출시 직후부터 화제가 됐던 이른바 ‘전소미 하이라이터', ‘아이돌 하이라이터'로 카카오에서 원하는 컬러를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온라인 단독 카카오 선물하기에서는 더 현대를 방문하지 못한 고객들을 위해 최대 15% 할인을 비롯해 구매 시 특별한 사은품도 증정한다. 팬심저격 입점 기념 일루에뜨 하이라이터 팔레트 구매 시 4가지 페르소나 포토카드 중 1종을 랜덤 추가 증정한다. 

글맆은 글로벌 뷰티 플랫폼 뷰블이 생산하는 뷰티 브랜드다. 뷰블은 2019년 미국에서 설립된 뷰티 플랫폼으로 세계적인 슈퍼 모델 엘사 호스크, 미국 100만 유튜버 엘리 투먼 등 미국 내 인지도 높은 셀럽들과 함께 뷰티 브랜드를 성공적으로 출시해 왔다.

뷰블은 전소미와 손잡고 글맆을 필두로 본격적인 한국 진출을 시작할 예정이다.

최병태 기자 piano@kyunghyang.com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