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형탁 "마흔 넘도록 내 통장 못 만들어…♥사야 만나 고마워" [신랑수업](종합)

강다윤 기자 2024. 5. 23. 08: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 / 채널A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배우 심형탁이 아내 사야를 위해 금연을 약속하고 애절의 사랑의 맹세까지 남겼다.

22일 방송된 종합편성채널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15회에서는 심형탁이 아내가 바라는 금연에 성공하기 위해 최면 치료를 받는 모습이 그려졌다. 닐슨코리아 집계 결과, 2.8%(유료방송가구 전국)의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방송 직후에는 각종 포털 사이트와 SNS 등을 점령하는 등 매주 폭발적인 인기와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 - 신랑수업'. / 채널A

이날 심형탁과 사야는 차 안에서 숨 막히는 정적과 함께 냉랭한 분위기를 풍기며 어디론가 향했다. 이와 관련 심형탁은 "제가 무슨 할 말이 있겠냐? 전 죄인이다"라고 고백했으며, 직후 두 사람이 갈등을 겪게 된 전말이 밝혀졌다. 며칠 전, 심형탁은 "쓰레기 분리수거를 하고 오겠다"며 집 밖으로 나갔다. 하지만 한참이 지나도 심형탁은 돌아오지 않았고, 이에 사야는 아파트 베란다에서 남편을 찾아봤는데 심형탁이 몰래 담배를 피우고 있는 모습을 포착했다.

사야는 심형탁이 들어오자마자 "왜 이렇게 늦었냐?"며 물었고, 심형탁은 "분리수거 이후에는 기억이 잘 나지 않는다"라고 발뺌했다. 결국 사야는 심형탁에게 "후~" 해보라고 흡연 여부를 테스트했다. 심형탁은 잘못을 시인한 뒤, 집안 곳곳에 숨겨 놓은 전자담배들을 꺼내와 싹싹 빌었다. 사야는 "심씨가 친구들 앞에서 '와이프 위해서 담배 끊었다'고 자랑하지 않았냐? 이제는 자랑하지 말라"며 차갑게 일어섰다.

직후, 사야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심씨와) 사귀고 난 후에 흡연자라는 사실을 알게 됐다. 이후 담배를 끊기로 약속했는데, 피우다가 걸린 게 한두 번이 아니다"라고 토로했다. 심형탁 역시 "아내와의 약속을 지키지 못한 게 용납이 안 된다"라고 한 뒤, 특단의 조치를 취하겠다며 아내를 데리고 어디론가 떠났다.

이들 부부가 찾은 곳은 최면 상담사의 사무실이었다. 최면 치료로 금연에 성공한 사례를 본 심형탁이 이곳을 예약했던 것. 상담 차트 작성 후, 심형탁은 최면 치료에 들어갔다. 이어 "담배를 처음 피웠던 때로 돌아가보라"는 상담사의 말에 "20대 초반 때 모델 일을 할 때였다. 너무 힘들어서 (담배를) 피웠다"라고 털어놨다. 급기야 그는 아픈 가족사 때문에 눈물을 쏟기 시작했는데, 상담사는 "과거의 자신에게 위로의 한마디를 해보라"고 권했다.

심형탁은 "괜찮아, 형탁아. 나중에 네 옆에 좋은 사람이 생길 거니까 조금만 버텨라"라고 읊조렸다. 이를 지켜보던 사야와 '멘토군단'은 눈시울을 붉혔다. 나아가 심형탁은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마흔 살이 넘도록 내 통장 한번 만들어보지 못했다. 사야를 만나기 전까지 제 재산은 아무것도 없었다. 사야와 만난 후, 일도 많이 생기고 결혼 후 이렇게 함께할 수 있어서 너무 고맙다. 이건 진심이다"라며 감사의 눈물을 흘렸다.

상담사는 담배에 대한 혐호화 기법을 시행했다. 그 후 심형탁에게 "담배에게 기댔던 과거를 청산하고, 자신을 믿고 사랑해 주는 아내에게 온전히 맞춰 줄 수 있겠냐?"라고 물었다. 심형탁은 "아내에게 진심으로 미안하다"면서도 "근데 게임은 하고 싶다"라는 반전 답을 내놨다. 다행히 심형탁은 금연만큼은 굳게 다짐한 뒤 최면에서 깨어났으며, "최면을 통해 사야가 얼마나 중요한 사람인지를 또 한번 깨달았다. 앞으로 최선을 다해서 (아내에게) 지도록 하겠다"라고 맹세했다. "지는 게 현명한 거지"라는 멘토군단의 응원이 쏟아졌다.

'신랑수업'은 매주 수요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된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