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승우, 싱글 1집 '씬' 예약 판매..6월 단독 팬미팅까지 '열일 행보'

허지형 기자 2024. 5. 22. 16:5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한승우가 첫 번째 싱글 앨범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22일 IST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한승우의 첫 번째 싱글 앨범 '씬'의 예약 판매가 이날 오후 2시부터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에서 시작된다.

한승우는 지난 17일부터 스케줄러 이미지를 시작으로 티징 콘텐츠를 차례로 공개하며 첫 싱글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한승우는 오는 6월 5일 첫 싱글 앨범 '씬'을 발매하고 팬들을 만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타뉴스 | 허지형 기자]
한승우 /사진제공=IST엔터테인먼트
가수 한승우가 첫 번째 싱글 앨범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22일 IST엔터테인먼트 측에 따르면 한승우의 첫 번째 싱글 앨범 '씬'의 예약 판매가 이날 오후 2시부터 국내외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에서 시작된다.

한승우의 싱글 1집 '씬'은 소소하지만 아름다운 한승우의 모든 장면을 담은 이야기로, 한승우의 순수하고도 거침없는 내면들을 동시에 만나볼 수 있는 앨범으로 기대를 모은다.

한승우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된 앨범 프리뷰 이미지에 따르면, 'SCENE(씬)'의 피지컬 앨범은 '꾸며내지 않은 내추럴한 나'의 '마이 씬(My SCENE)'과 '규범에 얽매이지 않고 자유롭게 활짝 피어난 나'를 뜻하는 '인 블룸 씬(In Bloom SCENE)'의 총 2가지 버전으로 각각 다른 무드의 콘셉트를 예고하고 있어 기대를 더한다. 특히, 포토북, 필름포토, 스티커, 포토카드, 접지 포스터 등 버전 별로 풍성한 구성과 초도 한정으로 제시된 QR 비하인드 포스트 카드는 팬들의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한승우는 지난 17일부터 스케줄러 이미지를 시작으로 티징 콘텐츠를 차례로 공개하며 첫 싱글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이후 한승우는 콘셉트 포토, 하이라이트 메들리,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콘텐츠 공개를 이어가며 컴백 기대감을 고조시킬 계획이다.

한편, 한승우는 지난해 6월 미니 3집 '프레임(FRAME)'으로 아이튠즈 6개국 톱5 등 주요 차트를 장악한 데 이어 음악방송 1위를 거머쥐며 솔로 활동의 화려한 한 페이지를 장식했다. 또한, 발매 직후 7개 도시 아시아 투어를 성황리에 종료하고 오는 1일에는 단독 팬미팅 'InvitatiONE(인비테이션)' 개최 소식을 알리는 등 국내외를 아우르는 대체불가 글로벌 솔로 아티스트로 단단히 자리매김해 나가는 중이다.

한승우는 오는 6월 5일 첫 싱글 앨범 '씬'을 발매하고 팬들을 만난다.

허지형 기자 geeh20@mtstarnews.com

Copyright © 스타뉴스 & starnewskorea.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