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하농원 야외 수영장, 6월21일 개장

이호승 기자 2024. 5. 22. 09: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매일유업(267980)은 전라북도 고창군에 위치한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의 야외수영장이 다음 달 21일 개장한다고 22일 밝혔다.

상하농원 야외 수영장은 정식 개장에 앞서 6월 6일~9일, 15~16일 총 6일간 PRE-오픈해 수영장 입장료를 50% 할인한 가격으로 사전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야외 수영장은 오는 6월 21일부터 9월 1일까지 운영되며,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숙박 시 수영장을 제한 없이 즐길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수영장 이용 시 상하농원 무료입장 혜택
전북 고창 상하농원의 야외수영장.(매일유업 제공)

(서울=뉴스1) 이호승 기자 = 매일유업(267980)은 전라북도 고창군에 위치한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의 야외수영장이 다음 달 21일 개장한다고 22일 밝혔다.

자연과 함께하는 여름휴가 컨셉으로 설계된 야외수영장은 투숙객은 물론 방문객도 이용할 수 있다.

국제 규격에 맞춘 50m×24m 대형 풀과 달팽이 모형의 유아 풀은 미끄럼틀이 설치되어 있어 다양한 연령층의 고객들이 여유로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다.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길 수 있는 카바나를 포함해 썬배드, 렌탈샵 등 다양한 부대 시설을 포함하고 있고, 특히 스낵바는 상하농원 공방에서 만든 수제 제품과 고창 특산물로 메뉴를 갖춰 물놀이를 즐긴 뒤 허기를 달래기 좋은 먹거리를 제공한다.

상하농원 야외 수영장은 정식 개장에 앞서 6월 6일~9일, 15~16일 총 6일간 PRE-오픈해 수영장 입장료를 50% 할인한 가격으로 사전 체험 기회를 제공한다.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PRE-오픈 기간에도 스낵바를 포함한 전 부대 시설을 운영할 예정이다.

야외 수영장은 오는 6월 21일부터 9월 1일까지 운영되며,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숙박 시 수영장을 제한 없이 즐길 수 있다. 이 외에도 호텔 조식, 노천 스파, 상하농원 무료입장, 저녁 식사 10% 할인, 갯벌 체험 50% 할인까지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

상하농원 관계자는 "여름방학과 휴가철에 아이들과 함께 상하농원에 방문해서 재미있고 편안한 휴식을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yos547@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