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스트롯’ 우승자 박세욱 “따뜻한 5월과 닮은 사랑 노래 선물”···새 싱글 ‘천 마디 말보다’ 발매

손봉석 기자 2024. 5. 21. 20:2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알로말로 휴메인 엔터테인먼트



‘보이스트롯’ 우승자 가수 박세욱이 새 싱글로 보컬 레전드를 갱신한다.

박세욱은 21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싱글 ‘천 마디 말보다’를 발매, 올봄 사랑 노래를 선보였다.

새 싱글 ‘천 마디 말보다’는 진실된 사랑의 표현을 담아낸 노래로, 듣는 이들의 마음을 먹먹하게 만드는 멜로디, 가사가 특징이다. MBN ‘보이스트롯’ 우승자인 박세욱과 프로듀서 이용민, 최재혁, 배진형이 힘을 합친 만큼, 또 하나의 명곡이 탄생됐다.

‘천 마디 말보다’ 뮤직비디오에는 박세욱이 주인공으로 직접 출연, 섬세한 연기로 음악 팬들의 몰입감을 끌어올렸다. 뮤직비디오 속 박세욱은 사랑하는 이를 그리워하는 한 남자의 심정을 디테일하게 연기해 눈물샘을 자극하기도 했다.

새 싱글을 발매한 박세욱은 “봄눈 녹길 바라던 어느 저녁, 정서적 허기짐을 느끼고 있던 때, 이 노래를 만났다. 여러분에게도 따뜻한 5월과 닮은 이 사랑의 노래를 선물하고자 합니다. 부디 따뜻하시고, 사랑하시고, 행복하세요”라며 곡의 따뜻한 메시지를 전했다.

‘보이스트롯’ 우승 후 바쁘게 활동 중인 박세욱은 새 싱글 ‘천 마디 말보다’로 많은 이들의 심금을 울리고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