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온스, 가정의 달 맞아 건기식 라인업 확충

김지희 기자(kim.jeehee@mk.co.kr) 2024. 5. 21. 16: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휴온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특히 휴온스가 최근 출시한 메리트C 브랜드 내 역대 최고 함량 제품 라인인 '메리트C 메리트 C&D 듀얼 메가'가 주목을 받고 있다.

메리트C 메리트C&D 듀얼 메가는 메리트C 브랜드 스테디셀러인 메리트C산 3000㎎의 지속적인 인기와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고함량 비타민D에 대한 수요가 높은 점에 착안해 기획된 제품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메리트C 브랜드 최고 함량 제품
'메리트C&D 듀얼 메가' 주목
국내 최초 여성 갱년기 유산균
메노락토 프리미엄 구매율 높아
메리트C&D 듀얼 메가

휴온스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라인업을 선보인다.

특히 휴온스가 최근 출시한 메리트C 브랜드 내 역대 최고 함량 제품 라인인 '메리트C 메리트 C&D 듀얼 메가'가 주목을 받고 있다. 메리트C 메리트C&D 듀얼 메가는 메리트C 브랜드 스테디셀러인 메리트C산 3000㎎의 지속적인 인기와 일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고함량 비타민D에 대한 수요가 높은 점에 착안해 기획된 제품이다.

메리트C 메리트C&D 듀얼 메가는 한 포에 3.2g이다. 비타민C 3000㎎(일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3000%)과 비타민D 5000IU(일일 영양성분 기준치 대비 1250%)가 함유된 자사 최고 함량 제품이다. 하루 한 포로 간편하게 항산화와 뼈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또 DSM사의 프리미엄 영국산 비타민C와 스위스산 비타민D를 사용한 분말 타입이다.

휴온스 관계자는 "평소 야외 활동이 적은 이들이나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항산화 관리를 하고 싶은 이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제품"이고 전했다.

또 다른 휴온스의 대표 건기식 제품으로는 '엘루비 메노락토 프리미엄'이 있다. 메노락토는 휴온스의 메가 브랜드이자 국내 최초이자 유일의 여성 갱년기 맞춤 유산균 건강기능식품이다.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여성 갱년기 건강 개선 기능성을 인정받은 국내 유일의 유산균 '락토바실러스 애시도필러스 YT1(Lactobacillus acidophilus YT1)'을 핵심 원료로 하고 있다.

메노락토 프리미엄은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12주 섭취 시 여성 갱년기 대표 증상인 △안면홍조 △질 건조·분비물 감소 △손발 저림 △신경과민 △우울증 △가슴 두근거림 △근관절통 △피로 △개미환각 △두통 등의 개별 항목 증상 개선 효과를 확인했다. 갱년기 삶의 질 평가 지수(MENQOL)에서도 △신체적(3가지 증상) △심리사회적(7가지 증상) △혈관 운동 상태(16가지 증상) △성적 상태(3가지 증상) 등 27가지 항목 모두 유의적 개선을 나타낸 바 있다.

메노락토는 2020년 출시 당시 국내 최초 갱년기 유산균으로 이목을 끌었다. 출시 직후부터 홈쇼핑에서 연일 완판을 기록하면서 갱년기 건강기능식품 시장을 이끌기도 했다. 3년 연속 구매율 1위, 인지도 1위, 최선호 브랜드 1위에 이어 갱년기 브랜드 중 2년 연속 재구매율 1위를 차지하는 등 대표 갱년기 유산균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메노락토 프리미엄

휴온스는 이어 2023년 3월 엘루비 메노락토의 프리미엄 라인인 메노락토 프리미엄도 새롭게 론칭했다. 메노락토 프리미엄은 YT1과 더불어 셀렌, 비타민D, 비오틴, 비타민B1, 엽산 등 갱년기 여성들에게 필요한 5가지 성분을 더한 복합기능성 제품이다. 조성물과 제조 방법 등에 대한 국내외 특허 5건 보유를 통해 차별화된 기술력을 확보했다.

메노락토 프리미엄은 세포를 손상시키는 활성산소(유해산소) 발생을 억제하고, 50대 이후 유병률이 2배씩 증가하는 골다공증 발생 우려에 대한 갱년기 여성들의 니즈를 반영한 제품이다.

하루 한 캡슐로 갱년기 증상부터 장과 뼈 건강, 에너지, 항산화 관리까지 간편하게 해결할 수 있다.

휴온스 관계자는 "감기에 걸리기 쉬운 환절기에 면역력을 높이는 등 건강관리에 유의하기 바란다"며 "메리트 C&D 듀얼 메가, 메노락토와 함께 가정의 달을 맞아 소중한 분들께 감사한 마음을 전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휴온스는 브랜드 대표 건기식 제품인 메노락토와 메리트C, 전립선 사군자 외에도 맥주 효모 비오틴 콜라겐, 메리트C 리포좀 비타민C 트리플샷, 살사라진 혈당컷 다이어트 양춘사 등 꾸준히 다양한 라인의 건기식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김지희 기자]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