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루다, 고주파 의료기기 새 모델 ‘시크릿 맥스’ 식약처 허가… 하반기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피부미용 의료기기 전문기업 이루다는 미세침(마이크로니들)을 이용한 고주파 의료기기 새 모델 '시크릿 맥스(Secret Max)'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허가를 받았다고 21일 밝혔다.
이루다 관계자는 "시크릿 맥스는 시크릿 RF를 업그레이드한 새 모델로, 기존 마이크로니들 RF 장비를 뛰어넘는 기술과 효과를 보일 것"이라며 "이번 식약처 허가를 시작으로 국내·해외 마이크로니들 RF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며 다시 한번 명품 가치를 인정받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피부미용 의료기기 전문기업 이루다는 미세침(마이크로니들)을 이용한 고주파 의료기기 새 모델 ‘시크릿 맥스(Secret Max)’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허가를 받았다고 21일 밝혔다. 회사는 새 모델을 하반기 중 정식 발매할 계획이다.
이루다는 레이저, 고주파(RF), 집속초음파(HIFU) 등의 에너지를 기반으로 미용치료 의료기기를 개발·판매하는 국내 기업이다. 이 회사가 이번에 식약처 허가를 받은 ‘시크릿 맥스’는 이 회사의 핵심 고주파 의료기기 시크릿 RF(Secret RF)의 후속 제품이다. 시크릿 RF는 출시 이후 현재까지 전세계 약 5000여대 이상 판매됐다.
RF 의료기기는 마이크로니들을 피부 진피층까지 삽입해 침 표면 주변 조직에 RF 에너지를 가한다. 이를 통해 주파가 몸 안의 수분 입자를 진동시켜 열을 발생시키고 조직을 재생시키는 원리다.
기존 모델 시크릿RF는 침습 방식인데, 새 모델 시크릿 맥스는 침습과 비침습 방식의 멀티 전극을 통해 보다 안정되고 깊게 열에너지를 전달한다는 게 이 회사의 설명이다. 한 번 피부에 진입해 두 가지 깊이에 열에너지를 전달하기 때문에 시술 효과와 시술 시간 면에서도 효율적으로 운용할 수 있다는 것이다.
이루다 관계자는 “시크릿 맥스는 시크릿 RF를 업그레이드한 새 모델로, 기존 마이크로니들 RF 장비를 뛰어넘는 기술과 효과를 보일 것”이라며 “이번 식약처 허가를 시작으로 국내·해외 마이크로니들 RF 시장 점유율을 확대하며 다시 한번 명품 가치를 인정받겠다”라고 포부를 밝혔다.
- Copyright ⓒ 조선비즈 & Chosun.com -
Copyright © 조선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윤석열, 국민의힘 탈당... “김문수에 힘 모아달라”
- 민주 “尹, 위장 탈당 쇼… 내란수괴 결별 알리바이 만드나”
- 상속받은 재산보다 세금이 더 많을 수도… ‘PBR 0.8배’법 개정안의 맹점
- [인터뷰] 스웨덴 SMR 개발사 칸풀넥스트 “韓, 친원전 유럽서 기회 찾길”
- [시승기] 고급스럽고 날쌘 마이바흐 첫 2인승 오픈카
- [르포] ‘달러 코인을 원화로’ 사설 환전상 활개... “불법 자금 통로 가능성”
- [우리 연구실 찰스]② “日은 입국장서 외국인 등록증 발급, 韓은 한 달 이상 걸려”
- [실손 대백과] 개인·단체 중복 가입돼 있다면… 일시중지 가능, 유불리 따져야
- 사거리 늘리고 무인 자율주행… 진화 중인 K9 자주포
- 美, 中 태양광 인버터 속 불법 통신장치 적발... “전력망 보안 위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