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플래닛 걸그룹' 배드빌런, 앨범명 '오버스텝' 공개…데뷔 카운트다운

강다윤 기자 2024. 5. 21. 13:2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배드빌런 프로모션 포스터. / 빅플래닛메이드엔터

[마이데일리 = 강다윤 기자] 빅플래닛메이드엔터 신인 걸그룹 배드빌런(BADVILLAIN)이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했다.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는 21일 데뷔 앨범 배드빌런 첫 번째 싱글 앨범 '오버스텝'(BADVILLAIN The 1st Single Album 'OVERSTEP')' 프로모션 포스터 이미지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배드빌런은 23일 트랙리스트를 공개한다. 27일과 29일에는 콘셉트 포토와 필름을, 31일에는 앨범 프리뷰를 오픈한다. 이어 6월 1일과 2일에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선보이며 본격적인 데뷔 카운트다운에 돌입한다.

마침내 6월 3일 오후 6시, '오버 스텝' 앨범을 발매하고 뮤직비디오를 공개, 정식으로 데뷔한다.

배드빌런은 빅플래닛메이드엔터가 설립 3년 만에 론칭하는 걸그룹으로, 케이블채널 엠넷 '스트릿 우먼 파이터'로 이름을 알린 엠마와 원밀리언 출신 클로이 영, MBC '방과후 설렘' 출신 휴이와 윤서, '최종 병기' 켈리 빈 이나 등 다채로운 매력의 멤버들로 구성된 팀이다.

빅플래닛메이드엔터에는 가수 태민, 이무진, VIVIZ(은하·신비·엄지), 비오, 하성운, 렌, 허각, 퍼포먼스 디렉터 캐스퍼(Kasper), 카니(Kany), 가수 겸 배우 이승기, 예능인 이수근 등이 소속돼 있다.

Copyright © 마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