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르쉐코리아, 발레 해외 연수 장학생 뽑는다

2024. 5. 21. 09:0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취약계층 및 전공생에 해외 경험 기회 제공 -출국 전 강수진 참여 멘토링 프로그램도  포르쉐코리아가 초록우산과 함께 발레에 재능 있는 취약계층 및 전공생들에게 해외 연수 기회를 제공하는 '포르쉐 터보 포 드림-발레'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포르쉐코리아 홀가 게어만 대표는 "뛰어난 실력과 열정을 가진 영재들이 내재된 잠재력을 전 세계 무대에서 발휘하며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의미 있는 프로그램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이번 '포르쉐 터보 포 드림-발레'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수 있는 세계적인 예술인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취약계층 및 전공생에 해외 경험 기회 제공
 -출국 전 강수진 참여 멘토링 프로그램도 

 포르쉐코리아가 초록우산과 함께 발레에 재능 있는 취약계층 및 전공생들에게 해외 연수 기회를 제공하는 '포르쉐 터보 포 드림-발레'를 선보인다고 21일 밝혔다. 


 올해 첫 선을 보이는 ‘포르쉐 터보 포 드림(Porsche Turbo for Dreams)’은 사회공헌 캠페인 ‘포르쉐 두 드림’의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아동들이 개인의 역량을 강화하고 꿈과 열정을 키우기 위해 견문을 넓힐 수 있는 다채로운 기회를 더욱 체계적으로 지원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발레단 캠프는 중위소득 120% 이하 가구의 초등학교 5학년부터 고등학교 2학년 발레 전공자를 대상으로 5월 21일부터 6월 3일까지 모집하며 최종 15명의 장학생은 6월 6일 오디션을 통해 선발될 예정이다. 오디션 항목은 발레 클래스(바&센터), 클래식 작품(필수), 현대무용 작품(선택)이다.

 이번 캠프는 7월 8일부터 2주일 일정으로포 르쉐 본사가 위치한 슈투트가르트에서 진행된다. 해당 기간 동안 슈투트가르트 출신 무용가의 발레 및 현대무용 발레단 마스터 클래스, 현직 무용수 멘토링, 슈투트가르트 발레단 공연 관람 등 다양한 훈련 프로그램이 지원된다. 출국 전에 진행되는 멘토링 프로그램에는 독일 슈투트가르트 발레단의 수석 무용수였던 강수진 국립발레단장이 직접 참여할 예정이다.

 포르쉐코리아 홀가 게어만 대표는 “뛰어난 실력과 열정을 가진 영재들이 내재된 잠재력을 전 세계 무대에서 발휘하며 성취감을 느낄 수 있는 의미 있는 프로그램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며 “이번 ‘포르쉐 터보 포 드림-발레’ 프로그램을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수 있는 세계적인 예술인으로 성장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김성환 기자 swkim@autotimes.co.kr

▶ 불스원, 방향제 '그라스 인스틱 홈' 와디즈서 선공개
▶ 현대차·기아, 국내 대학교들과 희토류 대체 소재 찾는다

▶ 스칼라데이터, 두바이 핀테크 서밋서 충전 기술 알려

Copyright © 오토타임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