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노바코리아, '2024 포낙보청기 루미티 Best Practice’ 세미나 성료

김정환 2024. 5. 20. 11: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번 세미나는 서울 올림픽파크텔 아테네홀에서 지난 16일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주요 거래처 약 50곳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소노바코리아 이윤경 대표는 "이번 포낙보청기 세미나가 성황리에 마무리될 수 있도록 참석해주신 모든 관계자 분들께 감사의 말씀 전한다"며 "청취경험을 극대화할 수 있는 다양한 청각 보조기기와 보청기를 제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지원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루미티 3.0 신제품 및 특장점, 성공사례 소개
소노바코리아는 ‘2024 포낙보청기 루미티 Best Practice’ 세미나’를 지난 16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서울 올림픽파크텔 아테네홀에서 지난 16일 오후 5시부터 8시까지 주요 거래처 약 50곳을 대상으로 진행됐다. 소노바코리아 이윤경 대표를 비롯해 관계자 80여명이 참석했다. 

이날 세미나는 루미티 3.0 신제품(오데오 L-312/스카이 L-M, SP/나이다 L-SP) 소개에 이어, 루미티 성공 판매에 대한 사례 및 청각장비 특장점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어, 청각장비 사용 시 성공 사례에 대한 소개도 진행됐다. 

포낙보청기 관계자는 “포낙의 루미티는 75년간의 청각 연구를 바탕으로, 경도 난청부터 고심도 난청까지 넓은 범위의 난청을 커버할 수 있는 보청기로, 다방향의 말소리를 선명하게 들려주는 ‘스피치 센서’, 소음을 줄여주는 ‘스테레오 줌’, 상황 별 청취를 지원하는 ‘오토센스 OS 5.0’ 등 다양한 기능을 탑재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다양한 형태의 난청을 커버할 수 있는 ‘오데오 루미티’, 아이들의 생활 환경에 특화된 유소아 전용 보청기 ‘스카이 루미티’, 고심도 난청인을 위한 고출력 보청기 ‘나이다 루미티’ 등이 세분화하여 출시되어 선택의 폭은 넓히고 편의성을 더욱 높였다”고 덧붙였다. 

이외에도, 이날 세미나에서는 ‘FY2324 우수센터 시상식’이 진행되었으며, 포낙보청기 대구센터가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포낙보청기 광주, 마산, 분당, 전주, 청주중앙센터가 최우수상을 수상했으며, 포낙보청기 강남, 강동, 거제, 관악, 노원, 마포, 서면, 서울역, 수영, 순천, 오산, 인천청라, 제주법원, 춘천센터가 우수상을 수상하였다. 

소노바코리아 이윤경 대표는 “이번 포낙보청기 세미나가 성황리에 마무리될 수 있도록 참석해주신 모든 관계자 분들께 감사의 말씀 전한다”며 “청취경험을 극대화할 수 있는 다양한 청각 보조기기와 보청기를 제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지원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김정환 기자 hwani89@segye.com

Copyright © 세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