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몬스 ‘미니멀테리어’ 프레임 출시

2024. 5. 20. 11: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시몬스는 올해 신제품 프레임인 '롬바드(Lombard)'와 '아비트(Avit)'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제품들은 미니멀테리어(Minimal+Interior)라는 콘셉트로, 장식을 최소화하면서 단색 계열 색상을 주로 사용해 간결하게 연출한 게 특징이다.

이번 스프링 프로모션에서는 ▷매트리스 최대 15% 할인 ▷신제품 프레임, 룸퍼니처, 베딩류 10% 할인 ▷특정 퍼니처 20% 할인 ▷특정 베딩 최대 30% 이상 할인 등이 제공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롬바드’ ‘아비트’ 간결하게 연출
시몬스의 신제품 프레임인 ‘롬바드(왼쪽)’와 ‘아비트’ [시몬스 제공]

시몬스는 올해 신제품 프레임인 ‘롬바드(Lombard)’와 ‘아비트(Avit)’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 제품들은 미니멀테리어(Minimal+Interior)라는 콘셉트로, 장식을 최소화하면서 단색 계열 색상을 주로 사용해 간결하게 연출한 게 특징이다.

롬바드는 1930년대 시몬스의 클래식한 디자인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프레임이다. 글로시한 유광 코팅에 가장자리 라인에는 메탈 느낌의 장식을 더했다.

색상은 화이트·블랙, 2종으로 출시된다. 화이트는 그레이트킹(GK)·킹오브킹(KK)·라지킹(LK)·슈퍼싱글(SS), 블랙은 킹오브킹(KK)·퀸(QE)·슈퍼싱글(SS) 중에 선택할 수 있다.

아비트는 장식을 최소화한 심플한 디자인에 프레임 하단에 여유로운 네 개의 적재 공간까지 더한 수납형 프레임이다. 매일 쓰는 레일형 서랍 2개와 계절에 따라 정리가 가능한 벙커형 수납공간 2개로 구성돼 1인 가구, 자녀 방 등 공간 효율이 필요한 장소에 유용하다.

차콜그레이·버건디, 두 가지 색상 조합과 색상별 다른 사이즈로 구성돼 있다. 차콜그레이는 퀸(QE)·슈퍼싱글(SS) 매트리스, 버건디는 슈퍼싱글(SS) 매트리스와 조합 가능하다. 신제품 프레임을 포함한 시몬스 모든 프레임은 국가 공인 기준 등급(E1)보다 높은 E0급의 친환경 자재만을 사용했다.

시몬스는 봄 시즌 결혼, 이사 등을 준비하는 소비자를 위한 ‘스프링 프로모션’을 전개하고 있다. 이번 스프링 프로모션에서는 ▷매트리스 최대 15% 할인 ▷신제품 프레임, 룸퍼니처, 베딩류 10% 할인 ▷특정 퍼니처 20% 할인 ▷특정 베딩 최대 30% 이상 할인 등이 제공된다. 김상수 기자

dlcw@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