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온, 여름 맞이 '5월 온앤더패션&키즈 위크' 진행…최대 60% 할인

이준호 기자 2024. 5. 20. 08:3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온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오는 26일까지 '5월 온앤더패션&키즈 위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남성 및 여성 패션 브랜드부터 유아동 패션, 육아용품 브랜드까지 다양한 브랜드를 모아 행사를 준비했으며, 여름 신상품 및 인기상품을 제안하고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롯데온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오는 26일까지 '5월 온앤더패션&키즈 위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2024.05.20.(사진=롯데온 제공)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이준호 기자 = 롯데온은 다가오는 여름을 맞아 오는 26일까지 '5월 온앤더패션&키즈 위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남성 및 여성 패션 브랜드부터 유아동 패션, 육아용품 브랜드까지 다양한 브랜드를 모아 행사를 준비했으며, 여름 신상품 및 인기상품을 제안하고 최대 60% 할인 판매한다.

먼저, '온앤더패션 위크'에서는 올 여름 패션 트렌드에 맞춰 다양한 상품을 제안한다.

올 봄부터 인기를 끌고 있는 단순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을 추구하는 '미니멀리즘'과 차분한 무채색의 색상을 활용한 '뉴트럴컬러' 트렌드가 여름까지 이어질 것으로 예상하고 관련 상품을 중심으로 선보인다.

이번 행사에는 시야쥬, 시티브리즈, 쉬즈미스, 리스트 등의 브랜드가 참여해 관련 상품 구매 시 최대 적용할 수 있는 최대 30% 할인 쿠폰 및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올 여름 트렌드를 대표하는 상품으로 베이지 색상의 '시야쥬 워크 블레이저'를 최종혜택가 16만8000원대에, '시야쥬 세미 부츠컷 슬랙스'를 최종혜택가 9만3000원대에 판매하며, 단순하고 실용적인 디자인의 '시티브리즈 린넨 노카라 반팔 자켓'을 최종혜택가 17만원대에, '올리브데올리브 뒷 밴딩 턱 숏팬츠'를 최종혜택가 13만5000원대에 판매한다.

이 외에도 자켓 및 가디건, 셔츠, 블라우스, 원피스 등 여름에 활용하기 좋은 패션 상품을 할인된 가격에 선보인다.

유아동 패션부터 육아용품, 완구 등 다양한 상품도 준비했다.

이번 행사에는 베베드피노, 노스페이스키즈, 스토케, 아베끄뚜아 등 다양한 유아동 브랜드가 참여해 여름 상품을 최대 60% 할인 판매하고, 최대 25% 할인 쿠폰 및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이번 행사에서 주목해야 할 유아동 여름 특가 패션 상품으로 '베베드피노 메르시버니 베이비 세일러 카라 피케 원피스'를 5만원대에, '네파키즈 퀵드라이 3팩 티셔츠'를 1만5000원대에 판매하며, '엠엘비키즈 바시티 반팔 티셔츠'를 3만8000원대에 판매한다.

여름철 시원하게 활용할 수 있는 육아용품으로 '프랑브아즈 레토 모달 낮잠이불 세트'를 19만5000원대에, '꿈비 접촉냉감 듀라론 쿨베개·쿨매트'를 3만5000원대에 판매하며, 어린이 인기 완구로 '레고 클래식 10696 미디엄 조립박스'를 3만1000원대에 판매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Juno22@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