은지원, 이혼한 전처 언급 “연상녀 싸울 때 안 좋아”(살림남2)[결정적장면]

서유나 2024. 5. 19. 06:1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젝스키스 은지원이 이혼한 전처를 언급했다.

5월 18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 346회에서는 백지영, 은지원이 박서진과 요요미를 핑크빛으로 몰아갔다.

이날 은지원은 박서진이 강진의 '연하의 남자'를 부르자 "의미심장하다. 왜 이 노래를 부른 거냐. 누구를 위한 세리머니냐"고 캐물었다.

앞서 박서진의 가족들은 행사장에서 만난 요요미와 모태솔로 박서진의 핑크빛을 적극적으로 응원한 바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캡처
KBS 2TV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 캡처

[뉴스엔 서유나 기자]

젝스키스 은지원이 이혼한 전처를 언급했다.

5월 18일 방송된 KBS 2TV 예능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 346회에서는 백지영, 은지원이 박서진과 요요미를 핑크빛으로 몰아갔다.

이날 은지원은 박서진이 강진의 '연하의 남자'를 부르자 "의미심장하다. 왜 이 노래를 부른 거냐. 누구를 위한 세리머니냐"고 캐물었다. 요요미를 위한 노래가 아니냐는 것. 앞서 박서진의 가족들은 행사장에서 만난 요요미와 모태솔로 박서진의 핑크빛을 적극적으로 응원한 바 있다.

백지영은 "(박서진이) 지난번에 연상 연하 중 자기는 (이상형이) 연하라고 했다"면서 "아직도 그대로냐"고 물었다. 박서진이 "네"라고 답하며 확고한 연하 취향을 밝히자, 실제로 9살 연하 배우 정석원과 결혼한 백지영은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연상 여자친구의 장점, 매력이 있다"고 은근히 어필했다.

은지원은 이때 "저도 연상녀와 결혼한 적 있으니까"라면서 본인의 전처를 얘기 꺼냈다. 그러곤 "싸울 땐 별로 안 좋 다. '야 야'로 들어가니까"라며 연상 연하 커플의 단점을 전했다. 그는 좋은 점은 없었냐는 물음에 "어렸을 때는 연상이다 보니까 뭔가 의지하게 되고 또 저는 타지에서 만났다. 그러다보니까 굉장히 많이 챙겨주는 부분(이 좋더라)"고 밝혔다.

한편 1978년생 만 45세 은지원은 지난 2010년 4월 미국 하와이에서 2세 연상의 첫사랑과 결혼식을 올렸지만 2년 후인 2012년 성격 차이로 합의 이혼했다.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