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박투어2', 日 마츠다 부장 만난다 "독박 게임 같이 하자"

장진리 기자 2024. 5. 17. 14:0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독박투어2'가 일본 고베에서 인기 유튜버 마츠다 부장을 만난다.

이날 '독박즈'는 크루즈를 타고 고베에 도착하자마자, 마츠다 부장과 반갑게 인사한다.

뜻밖의 답에 당황한 마츠다 부장은 "고베규와 잘 어울리는 사케가 있다"며 급히 화제를 전환하고, 홍인규는 "요즘 준호 형이 (독박 게임) 잘 하려고 술을 안 먹는다"라고 마츠다 부장에게 김준호를 이른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독박투어2'. 제공| 채널S, SK브로드밴드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독박투어2'가 일본 고베에서 인기 유튜버 마츠다 부장을 만난다.

18일 방송하는 채널S·SK브로드밴드 공동 제작 예능 프로그램 ‘니돈내산 독박투어2’ 9회에서는 일본 다카마쓰에서 고베로 떠난 김대희, 김준호, 장동민, 유세윤, 홍인규가 ‘일본 AZ(아재)’이자 108만 유튜버 마츠다 부장을 처음으로 게스트로 초대해, ‘저녁 식사비 내기’ 독박 게임을 펼치는 현장이 펼쳐진다

이날 ‘독박즈’는 크루즈를 타고 고베에 도착하자마자, 마츠다 부장과 반갑게 인사한다. 이후 일본의 최고 등급 소고기인 ‘A5 고베규’ 코스 요리를 맛보며 힐링을 만끽한다. 그러던 중, 마츠다 부장은 “제가 ‘독박투어’의 찐팬”이라며 “여기 5명 사이에 멤버로 끼고 싶다”고 돌발 발언을 던진다.

이에 김준호는 “그러면 오늘부터 저희랑 독박 게임 같이 하시죠!”라고 찰떡 호응한다. 뜻밖의 답에 당황한 마츠다 부장은 “고베규와 잘 어울리는 사케가 있다”며 급히 화제를 전환하고, 홍인규는 “요즘 준호 형이 (독박 게임) 잘 하려고 술을 안 먹는다”라고 마츠다 부장에게 김준호를 이른다.

마츠다 부장은 “준호가 원래 술 좋아하는데?”라며 갸우뚱하는데, 갑자기 김준호는 “마츠다 형님이 독박 게임에 참여한다고 하면 제가 술 마실게요”라고 ‘딜’을 해 모두를 폭소케 한다. 고민하던 마츠다 부장은 “이거 다 짠 거 같은데”라고 의심의 눈빛을 보낸다.

‘독박투어 찐팬’임을 인증한 그의 반응에 김준호는 정색을 하며, “절대 짠 게 아니다. 우리가 짰다면 형하고의 인연을 끊을 수도 있다”라고 강조한다. 과연 마츠다 부장이 이들의 독박 게임에 참전할 것인지, 그리고 ‘독박즈’는 절대로 짜지 않고 마츠다 부장과 공정한 승부를 벌일 것인지에 궁금증이 수직 상승한다.

'독박투어2'는 18일 오후 8시 20분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