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성경, 금수저 인정 "부모님께 사랑 많이 받아, 이런게 찐 금수저" ('조목밤')

이게은 2024. 5. 17. 12: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성경이 자신이 찐 금수저라며 부모님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그런가 하면 조현아가 이성경에게 "다른 사람들이 널 금수저로 볼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묻자 이성경은 "저 금수저다"라며 인정, "사랑을 많이 받고 자랐다"라고 덧붙였다.

조현아는 "넌 사랑 금수저가 맞다. 부모님의 사랑만큼 너를 살게 하는 원동력 없는 것 같다"라며 감탄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이게은기자] 배우 이성경이 자신이 찐 금수저라며 부모님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했다.

16일 '조현아의 목요일 밤' 채널에는 '현아 친구 나오면 재미 보장하는거 아시죠? 러블리 바이블 이성경'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이성경은 "작년이 태어나서 제일 힘든 해였다. 멘탈적으로 그랬다. 못 쉬고 힘드니까 행복 호르몬이 안 나왔다"라면서 현재는 이를 극복한 상태라고 전했다. 그는 "작년 끝나기 며칠 전에 괜찮아진 계기가 있다. 알고보니 내가 온오프를 못하고 있더라. 난 온오프를 잘하고 있다고 착각했다. 나에 대한 질문이 내 탓에 관한 게 아니라 날 잘 살펴 돌봐주는 질문이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 영양제도 챙겨먹고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행복하게 보내자는 마음을 갖게 됐다"라고 전했다.

그런가 하면 조현아가 이성경에게 "다른 사람들이 널 금수저로 볼 수 있을 것 같다"라고 묻자 이성경은 "저 금수저다"라며 인정, "사랑을 많이 받고 자랐다"라고 덧붙였다. 조현아는 "넌 사랑 금수저가 맞다. 부모님의 사랑만큼 너를 살게 하는 원동력 없는 것 같다"라며 감탄했다.

이성경은 "힘들 때 흔들리지 않고 항상 꿈을 꾸는 걸 가르쳐 주셨고 계속 기도하는 걸 배울 수 있게 해주셨다. 그런 가정에서 자랐다. 이런 게 찐 금수저다. 내 성격에 너무 도움에 된다"라고 이야기했다.

joyjoy90@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