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츠다 부장, '독박투어2' 첫 게스트 …김대희에 "진짜 꼰대"

이강산 인턴 기자 2024. 5. 17. 02:2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108만 유튜버' 마츠다 부장이 '독박투어' 첫 게스트로 나선다.

18일 오후 8시20분 방송되는 채널S 예능물 '독박투어2'에서 일본 다카마쓰에서 고베로 이동한 개그맨 김대희, 김준호, 장동민, 유세윤, 홍인규가 마츠다 부장과 만나 '고베규 코스 요리' 먹방(먹는 방송)을 선보이는 모습이 펼쳐진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18일 오후 8시20분 방송되는 채널S 예능물 '독박투어2'에서는 멤버들과 마츠다가 '고베규 코스 요리'를 함께 즐기는 모습이 그려진다. (사진=채널S, SK브로드밴드 제공) 2024.05.16. photo@newsis.com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뉴시스]이강산 인턴 기자 = '108만 유튜버' 마츠다 부장이 '독박투어' 첫 게스트로 나선다.

18일 오후 8시20분 방송되는 채널S 예능물 '독박투어2'에서 일본 다카마쓰에서 고베로 이동한 개그맨 김대희, 김준호, 장동민, 유세윤, 홍인규가 마츠다 부장과 만나 '고베규 코스 요리' 먹방(먹는 방송)을 선보이는 모습이 펼쳐진다.

이날 '독박즈'는 4시간 반에 걸쳐 크루즈를 타고 밤이 아름다운 도시 '고베'에 도착한다. 깔끔하게 정장을 맞춰 입은 이들은 김준호의 지인인 마츠다 부장을 만나기 위해 약속 장소로 향한다.

'독박투어' 사상 첫 게스트인 마츠다 부장에 대해 홍인규는 "나이가 몇 살이시냐?"며 궁금해했다.

김대희는 "나보다 2살 많으시던데, 여기서 제일 큰 형님"이라고 말했다.

드디어 '독박즈'는 마츠다와 만나 첫 인사를 나누고, 마츠다 부장은 "특별히 이 곳으로 모신 이유가 있다. 고베 하면 딱 떠오르는 '고베규'를 먹어보자"고 강력 추천한다.

이후 한 맛집에 들어서는데, 마츠다 부장은 자리에 앉자마자 "준호 오랜만이다"며 김준호를 살갑게 챙긴다.

김준호는 두 사람의 인연을 묻는 '독박즈'의 질문에 "오사카에서 사업하는 동생이 소개시켜준 형님"이라고 밝혔다.

김대희는 "우리 유튜브 채널 '꼰대희'에도 (마츠다 형님을) '밥묵자' 코너에 모신 적이 있다"고 덧붙인다. 그러자 김준호는 "꼰대희 형님은 어때요?"라며 마츠다 부장에게 기습 질문을 던진다. 마츠다 부장은 즉각 "진짜 꼰대야"라고 답했다.

잠시 후, 맥주를 원샷한 '독박즈'는 고베규 코스 요리가 차례로 등장하자, 단체로 놀라워한다. 이후 음식을 맛보는데, "너무 부드럽다"며 황홀경에 빠진다.

마츠다 부장은 "일본에서는 'A5 등급' 소고기가 최고 등급을 지칭한다"며 A5 소고기에 하이볼 조합을 권유해 '독박즈'를 환호케 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dlrkdtks34@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