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자극 기능성 화장품 “라루셀” 2024 부산화장품뷰티페스티벌 참가

강석봉 기자 2024. 5. 16. 17:11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24년 벡스코글로벌헬스케어위크 5월 16일부터 삼일간 개최



저자극 기능성 화장품으로 입소문이 자자한 ㈜바이오코스의 라루셀이 5월 16일부터 18일 까지 부산 해운대구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열리는 “부산화장품뷰티페스티벌”에 참가한다고 전했다. 올해 7호를 맞은 행사는 부산시가 주최하고, 벡스코와 부산일보, 부산테크노파크가 주관하며 중소벤처기업부, 산업통산자원부, 한국보건사업진흥원이 후원한다.

관람객을 위한 다양한 부대 행사도 준비되어 있다. 명의특강에서는 부산 지역 각 분야별 최고 의료 전문가들을 만날 수 있다. 16일 오전 10시 고운세상김양제장봉석피부과 김양제 대표원장의 ‘피부 노화 되돌릴 수 있다’를 시작으로 17일까지 이틀 동안 총 10개 강좌가 잇따라 열린다. 18일에는 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 부산지회(지회장 조희경)가 ‘2024 코리아 탑 메이크업 페스티벌’과 ‘제4회 K-아이래쉬 어워드’를 개최한다.

라루셀은 ‘피부자극 0.00, 마치 순면처럼’ 이라는 슬로건 아래 임신 중에도 사용이 가능한 안전한 성분과 독자적 과학 기술을 더해서 안전하지만 피부 고민별로 확실히 관리할 수 있는 맞춤 제품과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하는 제품들을 선보이며 민감하며 예민한 피부를 가진 고객층에게 꾸준히 인정받고 있는 스킨케어 브랜드이다.

특히, 비건라인은 가치와 신념에 따라 소비하는 MZ세대를 타깃으로 합성 향료를 비롯한 파라벤, 페녹시에탄올 등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성분들을 사용하지 않고 피부는 물론 환경까지 고려해 옥시벤존, 옥시노세이트 등 해양 생태계를 위협하는 성분 등 동물성 원료를 사용하지 않은 클린 뷰티템으로 프랑스 EVE비건 인증 및 전성분 EWG그린 등급을 사용하는 등 자연유래 성분으로 자극에 민감한 MZ세대 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바이오코스 강성 이사는 “저자극 기능성 부문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1위인 라루셀을 보다 많은 고객들에게 피부 고민별 맞춤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 보다 많은 고객들이 라루셀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 같아 기쁘다” 또한 “이번 박람회를 통해 한국 화장품의 우수력을 세계에 알리수 있기를 기대한다” 고 전했다.

강석봉 기자 ksb@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