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멜로디들 모여라…KT, 비투비 이창섭 시구 등 LG와의 주말 3연전 다채로운 행사 준비

김하진 기자 2024. 5. 16. 16:4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창섭. 판타지오 제공



KT가 17일부터 수원구장에서 열리는 LG와의 주말 3연전에 다채로운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6일 전했다.

17일에는 ‘형제 구단’인 KT 롤스터 게임단 선수들을 초청해 ‘롤스터 데이’를 개최한다. 사전 행사로 오후 4시 40분부터 1시간 동안 경기 입장권을 구매한 관중들을 대상으로 팬 사인회를 진행한다. 팬 사인회는 위즈파크 2층 중앙에 위치한 빅토리 라운지에서 열리며, ‘데프트’ 김혁규를 포함해 선수단 5명 전원이 참석한다.

경기 전 승리를 기원하는 시구와 시타는 각각 ‘데프트’ 김혁규와 ‘표식’ 홍창현이 맡는다. 5 회 클리닝 타임에는 롤스터 선수단이 응원 단상에 올라 팬들에게 인사를 전하고, 팬과 함께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푸짐한 경품을 선사한다.

18일에는 이강철 감독의 400승 달성 기념식이 진행된다. 2019년 KT 지휘봉을 잡고 5 번째 시즌을 맞은 이 감독은 지난 4일 키움전에 승리하며, KBO 역대 16번째 400승을 달성했다. 구단은 기념 액자와 기념품, 꽃다발을 전달할 예정이다.

KT 위즈 제공



이날 경기에는 최근 종영한 웹 예능 ‘피지컬 : 100 시즌 2’ 출연자인 육상 선수 김지은이 위즈파크를 찾아 시구에 나선다.

또한, 3 연전 마지막 경기가 열리는 19일에는 ‘비투비’의 수원 출신 멤버 이창섭이 승리 기원 시구를 진행한다. 비투비는 6인조 보이 그룹으로 이창섭은 보컬을 맡고 있다. 이창섭은 최근 유튜브 프로그램 ‘전과자’를 비롯해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활약 중이며 뮤지컬 배우로도 활약하는 만능 엔터테이너다. 최근 KBS 드라마 ‘함부로 대해줘’ OST ‘It’s Alright’(잇츠 올라잇)이 발매됐다. 슬하에 강아지 ‘구리’ 한 마리를 뒀다.

한편, KT는 18일 구단 공식 스폰서인 뉴발란스의 ‘그레이 데이’ 를 기념하며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인 회색 테마의 스페셜 유니폼을 출시했다 . 선수단은 이날 경기부터 6월2일 KIA 전까지 스페셜 유니폼을 착용하고 경기에 나설 계획이다.

김하진 기자 hjkim@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