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대작 '데빌노트2: 레이더스 사가' 국내 정식 출시

이원희 2024. 5. 16. 14:34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애닉(대표 김제봉)은 자사의 모바일 MMORPG '데빌노트2: 레이더스 사가'를 국내 구글 플레이, 원스토어에서 정식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데빌노트2: 레이더스 사가'는 좀비가 창궐한 미스터리한 세상에서 땅속에 파묻힌 보물들을 찾아낸다는 흥미진진한 세계관으로 많은 게이머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모바일 MMORPG이다.

게이머들은 탐색부터 추적, 전투, 발굴까지 진행할 수 있는 이색적인 요소, 지하 속 잔혹한 PvP 콘텐츠부터 하드코어한 모험을 즐길 수 있는 전투 콘텐츠, 치열한 길드 콘텐츠 등에 기대감을 보였다. 여기에 광고 기획부터 감독, 출연까지 모두 맡은 배우 고준에 대한 관심까지 더해져 사전예약자 수 80만 명을 달성하기도 했다.

다양한 출시 기념 이벤트도 마련됐다. 22일까지는 공식 커뮤니티에 가입인사를 남기는 이용자를 대상으로, 29일까지는 공략을 업로드하거나 특정 레벨을 달성한 이용자를 대상으로 인게임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게임 내에서도 다채로운 출시 혜택으로 이용자의 원활한 플레이를 지원한다.

한편, '데빌노트2: 레이더스 사가'는 구글 플레이와 원스토어에 이어 이른 시일 안에 애플 앱스토어에도 출시될 예정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원희 기자 (cleanrap@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