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주시 “7만원 이상 야놀자 숙박 예약 5만원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북 충주시는 ㈜야놀자와 협업해 여행객에게 숙박 할인 혜택을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프로모션은 충주시 대표관광 축제인 다이브(DIVE) 페스티벌 기간에 맞춰 숙박 할인 혜택과 함께 다채로운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됐다.
조길형 충주시장은 "지난해에도 관광숙박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여행객이 충주를 찾았다"며 "다이브 페스티벌과 시기를 같이해 추진하는 만큼 더 많은 관광객이 방문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한준성 기자] 충북 충주시는 ㈜야놀자와 협업해 여행객에게 숙박 할인 혜택을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지역 관광 이미지 제고와 경제 활성화를 목적으로 한다. 관광진흥법과 농어촌정비법에 따라 등록된 충주시 소재 숙박업소 중 7만원 이상 숙박상품에 대해 5만원 할인권을 제공하는 것이다.
야놀자 플랫폼을 통해 예약할 수 있고, 오는 27일부터 6월 30일까지 입실할 수 있다.
쿠폰 전량 소진 시 행사는 조기 종료되며, 자세한 사항은 야놀자 플랫폼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로모션은 충주시 대표관광 축제인 다이브(DIVE) 페스티벌 기간에 맞춰 숙박 할인 혜택과 함께 다채로운 행사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됐다.
다이브 페스티벌은 지난해 기준, 12만명이 방문한 대규모 행사로, 오는 30일부터 6월 2일까지 충주종합운동장에서 열린다.
조길형 충주시장은 “지난해에도 관광숙박 프로모션을 통해 많은 여행객이 충주를 찾았다”며 “다이브 페스티벌과 시기를 같이해 추진하는 만큼 더 많은 관광객이 방문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충주=한준성 기자(fanykw@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어린 직원 앞에서 날 비난하고 병X으로"…이달 초 숨진 50대 공무원 유서
- "돈 쓴 보람 있네"…스타 모델 효과 '톡톡'
- '자켓만 입었나?'…한효주, 실로 살짝 봉합한 은근 섹시룩 [엔터포커싱]
- 미국서 '돼지 신장' 이식받은 60대, 두 달 만에 숨져
- '김 여사 수사 라인' 전원교체…대검 참모부도 물갈이[종합]
- '尹의 경고'…고위간부 기습 인사에 검찰 '술렁'
- "입주민끼리 사돈 맺자"…'평당 1억' 아파트서 맞선 추진
- 대통령실 "'라인야후사태, 네이버 입장 최대한 존중"(종합)
- SK하이닉스 "HBM4E 2026년 양산"…계획 1년 앞당겨
- "억울하다"는데 또 구속?…끝나지 않는 태광 '이호진 리스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