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혼자산다' 키, 대니구 투머치토크에 급방전 "3분만 눈감고 있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 혼자 산다' 1991년생 '양띠즈' 샤이니 키와 대니 구가 청춘 기차를 타고 강원도 춘천으로 여행을 떠난다.
'파워J' 키와 '파워P' 대니 구의 극과 극 여행 스타일이 대환장 웃음을 예고한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키와 대니 구가 함께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공개된다.
키는 미국 교포인 대니 구를 위해 기차 여행 계획을 세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장아름 기자 = '나 혼자 산다' 1991년생 '양띠즈' 샤이니 키와 대니 구가 청춘 기차를 타고 강원도 춘천으로 여행을 떠난다. '파워J' 키와 '파워P' 대니 구의 극과 극 여행 스타일이 대환장 웃음을 예고한다.
오는 17일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는 키와 대니 구가 함께 여행을 떠나는 모습이 공개된다.
이날 방송에서 키는 평일 아침 용산역 앞에서 대니 구를 기다린다. 그는 "대니 구 회원님과 여행을 떠나기로 했다"고 밝힌다. 두 사람은 기안84의 전시회까지 함께 방문할 정도로 만난 지 몇 달 만에 가까워졌다고. 최단 기간 절친이 된 비결이 무엇인지 궁금해진다.
키는 미국 교포인 대니 구를 위해 기차 여행 계획을 세운다. 그는 아이돌들의 매점 간식으로 유명했던 샌드위치를 직접 만들어오는가 하면 각종 간식, 소분한 물티슈와 마른 티슈, 쓰레기봉투까지 가방에 챙겨 꼼꼼한 준비성을 자랑한다. 이에 대니 구는 파워J 만능 키의 요술 가방에 "진짜 어메이징하다"며 감탄한다. 이후 이들은 간식을 나눠 먹고 셀카까지 찍으며 여행의 설렘을 함께 나눈다.
그런가 하면, 여행의 설렘으로 토크 폭주 기관차가 된 대니 구와 체력이 급 방전된 키의 상반된 모습도 공개된다. 급기야 키는 "3분만 눈 감고 있을까?"라며 대니 구의 텐션 전원을 강제 종료한다고. 키는 "오늘 여행, 끝까지 가능할까? (일정) 몇 개 날릴까? 생각도 했다"며 당시 감정을 고백한다고 해 웃음을 자아낸다.
한편 '나 혼자 산다'는 이날 오후 11시 10분 방송된다.
aluemchang@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2살 아이 데리고, 고3 제자와 불륜 여교사…"속옷엔 체액까지" 충격
- "모텔 잡으란 최민환, 업소 익숙…성매매 강력 의심" 성범죄 변호사도 충격
- 브로치만 1억5000만원…지드래곤, 억 소리나는 '유퀴즈 패션'
- 23기 정숙, 조건만남 빙자한 절도범? '나솔' 측 "확인 중"
- "똥오줌 치우는 김동성…폼은 쇼트트랙이라고" 아내 인민정 근황 공개
- 지하철서 맞은편에 불빛 쏜 노인…"젊은 여성 상대로만 하는 듯"[영상]
- "트리플스타에 37억 전셋집도 해줬는데…지인들과 잠자리 요구" 이혼 전말
- '나솔' 23기 서울대 영식 "항상 26살 여친만 만나…꿈 있는 나이가 좋아"
- 길가는 여성 '바짝' 쫓은 남성…"저 사람 이상하죠?" 따라가 지켜준 시민[영상]
- "카페한다는 말에 '물장사'라 비하한 남친 부모…바로 헤어졌다" 분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