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제 컨세션, 워터파크 신메뉴 4종 출시

김동호 기자 2024. 5. 16. 12: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모제푸드㈜가 운영하는 컨세션 워터파크 식음 시설에서 다가오는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신메뉴 4종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아모제푸드 컨세션본부 워터파크 오영재 팀장은 "무더위속 지친 고객들의 기력충전을 위해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획하게 되었다. 메뉴 컨셉 그대로 아모제푸드의 워터파크 식음시설을 찾아주시는 고객님들이 우리의 신메뉴를 드시고 '영차! 영차!' 힘을 내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객들의 취향을 고려한 다양한 메뉴를 개발해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 아모제푸드가 운영하는 워터파크 이미지 (좌 이천 테르메덴, 우 시흥 웨이브파크) / 제공. 아모제푸드㈜
[서울경제] 아모제푸드㈜가 운영하는 컨세션 워터파크 식음 시설에서 다가오는 본격적인 여름철을 앞두고 신메뉴 4종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신메뉴는 ‘영~차이나!’를 주제로 무더운 날씨 속에 지친 아모제푸드 임직원 모두에게 힘을 내자는 의미를 담았으며, 화끈한 불맛을 느낄 수 있는 퓨전 중식 메뉴 2종, 추억의 맛을 그대로 구현한 분식 메뉴 1종,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사이드 메뉴 1종으로 구성하였다.

‘영~차이나!’는 무더위 속에 땀흘리며 일하는 지친 사람들에게 힘을 내자는 의미의 ‘영차!’와 퓨전 중식을 의미하는 ‘차이나’의 합성어다.

사진. 아모제푸드가 운영하는 우터파크 신메뉴 제품 이미지 / 제공. 아모제푸드㈜
아모제푸드㈜가 선보이는 신메뉴는 총 4종으로 통오징어 한마리와 다양한 해산물,야채를 활용한 2인 메뉴 ‘영차 통오징어 짬뽕’, 물놀이에 지친 고객의 속을 든든하게 채워줄 ‘영차 난자완스 덮밥’, 가래떡 특유의 부드러운 식감과 매콤달콤한 소스를 더해 남녀노소 누구나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영차 왕오징어튀김과 잘라먹는 떡볶이’, 어떤 메뉴와도 잘 어울리는 모듬 감자튀김까지 다양한 메뉴를 선보인다. 이번 신메뉴 출시로 기존 인기 메뉴인 중화 짜장면, 속풀이 짬뽕, 안동국밥과 더불어 더욱 다양한 메뉴 라인업을 구성하게 되었다.

아모제푸드 컨세션본부 워터파크 오영재 팀장은 “무더위속 지친 고객들의 기력충전을 위해 이번 신메뉴 출시를 기획하게 되었다. 메뉴 컨셉 그대로 아모제푸드의 워터파크 식음시설을 찾아주시는 고객님들이 우리의 신메뉴를 드시고 ‘영차! 영차!’ 힘을 내기를 바란다.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고객들의 취향을 고려한 다양한 메뉴를 개발해나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신메뉴는 아모제푸드에서 운영중인 워터파크 식음시설인 이천 테르메덴 푸드코트와 시흥 웨이브파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천 테르메덴은 5월 23일(목), 시흥 웨이브파크는 6월 6일(목)에 출시 예정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