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재림, 18살 연상 박칼린과 열애설에..."선생님, 저 만나 볼래요?" ('라스')

송가은 2024. 5. 16. 11:5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최재림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박칼린 감독과의 열애설에 대해 솔직히 밝히며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15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배우 보석함' 특집으로 꾸며져 김도현, 김남희, 티파니 영, 최재림이 게스트로 등장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송가은 기자] 배우 최재림이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박칼린 감독과의 열애설에 대해 솔직히 밝히며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궜다.

15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는 '배우 보석함' 특집으로 꾸며져 김도현, 김남희, 티파니 영, 최재림이 게스트로 등장했다. 각자의 장르에서 존재감을 인정받은 배우 4인방의 예능 야망이 시청자들의 웃음 포인트를 공략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힘을 잔뜩 주고 왔다"라고 밝힌 뮤지컬 배우 최재림은 이날 장도연의 표현대로 깃털처럼 가벼운 반전 매력을 선보여 눈도장을 찍었다. 녹화 시작부터 팬들만 아는 '공연계 소지섭' 외모를 어필하는가 하면, 뮤지컬 '시카고'로 한국 뮤지컬의 새 역사를 쓴 근황과, 복화술로 인해 SNS를 뒤집어 놓은 사연을 전했다. 특히 최재림의 복화술 팁에 김구라가 "너무 매력적이야~"라며 흥분하는 모습을 보여 폭소를 유발했다.

앞서 최재림은 18살 연상인 박칼린 감독과의 열애설에 휩싸인 바 있다. 김국진도 실제로 오해했었다고 고백했다.

이에 그는 과거 자신의 여자 친구까지 소개할 정도로 박칼린 감독과 친한 관계라고 열애설을 부인했다. 최재림은 "오해하게 해 달라"라는 MC들의 요청에 "선생님, 어떻게 저 만나 볼래요? 괜찮겠어요?"라며 농담을 던졌다. 김구라는 "나중에 제작진에게 편집해 달라는 말 하지 마"라며 확답을 구했고, 최재림도 "제가 뱉은 말에 책임을 지겠다"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런가 하면, 소녀시대 멤버들 없이 10년 만에 처음으로 '라스'에 단독 출연한 티파니 영은 엄청난 경쟁률을 뚫고 뮤지컬 '시카고'의 록시하트 역에 캐스팅된 비화를 밝혔다. 모든 일을 멈추고 오디션에 올인했다는 그는 당시 오디션 현장에 불렀던 곡을 열창해 감탄을 자아냈다.

이외에도 티파니는 '재벌집 막내아들'에서 SM 연기 선생님 조한철과 20년 만에 만난 일화, '찐 연기 선생님' 송중기에게 감동받은 사연, 디즈니+에서 공개된 웹드라마 '삼식이 삼촌'에서 송강호, 변요한과 연기 호흡을 맞춘 데 대한 소녀시대 멤버들의 반응 등을 전했다.

'재벌집 막내아들'과 '눈물의 여왕' 등 화제성과 시청률을 동시에 잡은 드라마에 출연하며 '시청률 보증수표'로 떠오른 김도현은 알고 보면 '배우집 아들'이라는 사실을 밝히며 특히 김구라를 깜짝 놀라게 했다. 김도현의 어머니는 레전드 성우 장유진으로, 장유진은 과거 외화에서 비비안 리, 오드리 햅번, 엘리자베스 테일러 등 미녀 배우들의 목소리를 도맡은 성우다. 모든 가족이 연기를 한다는 김도현은 어머니가 성우여서 외화에 집중할 수 없었던 단점을 공개해 공감을 불러일으켰다.

이날 방송은 '라스'가 처음이지만 톤부터 망가짐을 불사하는 활약으로 확신의 '예능캐'임을 드러낸 김도현부터 두 번째 '라스' 출연도 처음처럼 신선한 김남희의 거침없는 입담, 알고 보면 예능 시조새 티파니 영의 믿고 보는 활약, 작정하고 존재감을 뿜어낸 최재림의 포스로 재미를 가득 채웠다.

한편,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이날 방송된 '라디오스타'는 수도권 가구 기준으로 4.3%의 시청률을 기록해 동시간대 1위를 차지했다.

송가은 기자 sge@tvreport.co.kr / 사진= MBC '라디오스타', KBS '해피선데이-남자의 자격'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