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현대카드, 넥슨 창립 30주년 기념 대규모 감사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과 현대카드는 넥슨 창립 30주년을 맞아 '넥슨 현대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대규모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벤트 참여 후 넥슨 현대카드·넥슨 현대카드 UNLIMITED로 누적 30만원 이상 결제하면 최대 30만 카드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넥슨 현대카드 회원이 가맹 분야에 관계없이 누적 30만원 이상 결제 후 이벤트 기간 내 '지금 혜택 받기'를 신청하면 25만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넥슨과 현대카드는 넥슨 창립 30주년을 맞아 '넥슨 현대카드' 고객을 대상으로 대규모 감사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6일 밝혔다.
넥슨 현대카드는 카드 포인트를 전환해 넥슨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다. 출시 1년 만에 누적 발급 수 11만장을 기록했다. 인기 게임 '던전앤파이터', '블루 아카이브'와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호응을 얻었다.
이벤트는 7월 4일까지 넥슨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신청해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 후 넥슨 현대카드·넥슨 현대카드 UNLIMITED로 누적 30만원 이상 결제하면 최대 30만 카드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넥슨 현대카드 회원이 가맹 분야에 관계없이 누적 30만원 이상 결제 후 이벤트 기간 내 '지금 혜택 받기'를 신청하면 25만 넥슨 현대카드 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다. 추가로 11월까지 매달 카드 사용 금액의 50%를 카드 포인트로 환산해 월 최대 1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다.
이벤트 참여 대상은 기존 넥슨 현대카드 이벤트에 참여한 이력이 없고 제휴 서비스와 넥슨 유용한 소식 받기에 동의한 회원이다.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넥슨 현대카드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박정은 기자 jepark@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AS제도 시행…중소SW, 공공 사업 기회 확대
- 도심항공교통 주도권 잡아라…'SKT·카카오·UAMITRA' 3파전 압축
- 제로페이, 간편결제 제휴결제 시 수수료 두 배 논란
- “스토킹 불안하다면”…애플·구글, '위치추적 장치' 감지 기능 도입
- “롯데 16개 계열사 총출동”…최대 쇼핑 축제 '롯데레드페스티벌' 열린다
- 美, 올가을 中 커넥티드카 규제 발표
- 전자랜드, 랜드500 아산점 오픈...멤버십 개편해 연회비 모두 돌려줘
- [K저작권 권리장전]음원 저작권료 상생안 종료…문체부, 연장 막바지 조율
- [미리보는 배터리데이]〈4〉차세대 이차전지 소재 기술 다 모인다
- D2D 위성통신 개화…시험·계측장비 시장도 커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