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용건설, 6월 중 대전 대덕구에 '쌍용 더 플래티넘 NATURE' 분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쌍용건설이 6월 중 대전광역시 대덕구 일원에 '쌍용 더 플래티넘 NATURE'를 분양한다고 16일 밝혔다.
쌍용건설 분양 관계자는 "쌍용 더 플래티넘 NATURE는 대전 최대 규모 산업단지 인근에 오랜만에 공급되는 직주근접형 새 아파트"라며 "최근 아파트 선택 시 가장 선호하는 숲세권에 교통과 생활 인프라까지 잘 갖추고 있어 인근의 고소득 산업단지 근무자 등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전 산업단지 밀집된 지역에 새 아파트 공급
745가구 중 조합원 제외 총 335가구 일반 분양
[더팩트ㅣ허주열 기자] 쌍용건설이 6월 중 대전광역시 대덕구 일원에 '쌍용 더 플래티넘 NATURE'를 분양한다고 16일 밝혔다. 대전산업단지와 대전벤처협동화단지 등 대전 최대 규모의 산업단지가 밀집된 대덕구에 오랜만에 공급되는 새 아파트다.
쌍용건설에 따르면 지하 3층~지상 25층 11개 동 총 745가구 규모로 조성되는 이 아파트는 조합원분 410가구를 제외한 △59㎡A 47가구 △59㎡B 222가구 △74㎡ 12가구 △84㎡ 54가구 등 총 335가구를 일반 분양한다.
이 아파트가 들어설 대덕구 읍내동은 인근에 대전 제1·2 일반산업단지와 평촌 중소기업단지, 대전벤처협동화단지 등 대전을 대표하는 최대 규모의 산업단지가 밀집돼 있어 이곳으로 출퇴근하는 직장인 약 2만5000명의 직주근접이 가능한 지역이다.
또한 대전의 명산인 계족산과 한밭수목원, 송촌체육공원 등이 인접해 있으며, 단지 앞에 11개의 버스 노선이 연결된다.
올해 착공 예정인 대전 전역을 연결하는 2호선 트램라인이 개통하는 시점(2028년 예정)엔 단지 앞에 읍내역(가칭)도 들어서며, 내년에 경부고속도로 회덕IC와 2026년 예정된 충청권 광역철도 회덕역이 개통되면 대전 중심지는 물론 세종시 등 타지역 이동도 더욱 편리해진다.
아울러 이마트(대전터미널점), 하나로마트(회덕점), 오정농수산물시장, 대전병원, 관공서 등 생활편의시설이 가깝고, 송촌동 학원가를 대중교통으로 10분 내외에 오갈 수 있다.
쌍용건설 분양 관계자는 "쌍용 더 플래티넘 NATURE는 대전 최대 규모 산업단지 인근에 오랜만에 공급되는 직주근접형 새 아파트"라며 "최근 아파트 선택 시 가장 선호하는 숲세권에 교통과 생활 인프라까지 잘 갖추고 있어 인근의 고소득 산업단지 근무자 등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높다"고 말했다.
sense83@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건희 여사, 한-캄보디아 정상회담 오찬 참석…공개 행보 재개
- PSG 이강인, 니스전 71분 활약...18세 자그, 최연소 생일 데뷔골
- ['범죄도시4'-천만①] 전무후무한 대기록 '트리플 천만'
- ['범죄도시4'-천만②] '트리플 천만' 마동석의 꿈은 현재진행형
- 지난해 하반기 가상자산 시총 43.6조…상반기 대비 53%↑
- 추미애VS우원식, 민주당 차기 국회의장 후보는 누구? [TF사진관]
- 추미애 "尹 검찰정권에 맞설 강한 의장…제대로 싸울 것"
- 있지, 햇살이 눈부셔도 '여신미 뿜뿜' [TF사진관]
- 알리에서 파는 어린이 머리띠, 발암물질 270배 검출
- 美 금리인하 기대감 다시 '들썩'…코스피, 2800선 다가설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