변요한, 동물권행동 카라에 '유퀴즈' 상금 전액 기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변요한이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획득한 상금 전액을 기부했다.
변요한은 지난 15일 방송된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244회 '선샤인 특집'에 출연했다.
방송 말미 변요한은 영화 용어와 관련된 퀴즈를 단번에 맞히며 상금 100만 원 획득에 성공했다.
변요한은 동물의 복지증진과 권리 대변에 도움이 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상금 전액을 동물권 행동 '카라' 에 기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배우 변요한이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획득한 상금 전액을 기부했다.
변요한은 지난 15일 방송된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 244회 '선샤인 특집'에 출연했다.
변요한은 '독립영화계의 황태자' 시절부터 tvN 드라마 '미생', '미스터 션샤인' 등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흥미진진하게 풀어내며 마성의 입담을 자랑한 것은 물론, 힘든 시기를 극복하기 위해 스스로에게 충분한 휴식의 시간을 줬던 사연을 진솔하게 전달했다.
방송 말미 변요한은 영화 용어와 관련된 퀴즈를 단번에 맞히며 상금 100만 원 획득에 성공했다. 변요한은 동물의 복지증진과 권리 대변에 도움이 되고자 하는 마음을 담아 상금 전액을 동물권 행동 '카라' 에 기부했다.
한편, 변요한은 지난 15일 디즈니+의 오리지널 시리즈 '삼식이 삼촌'과 영화 '그녀가 죽었다'로 동시에 대중들을 만났다. 그는 '삼식이 삼촌' 속 엘리트 청년 '김산' 역과 '그녀가 죽었다' 속 공인중개사 '구정태' 역을 밀도 높은 연기로 그려내며 호평받고 있다.
[사진제공=tvN]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김호중 소속사 대표 "매니저 대리출석 내가 지시…음주 아닌 공황"
- 마동석 "'범죄도시' 트리플 천만, 관객 덕분…5∼8편 액션 스릴러로 변신"
- 김남길X서경덕, 뉴욕 한글학교에 교육 물품 기증
- 에일리 결혼 전제 열애 상대, '솔로지옥' 최시훈이었다
- 아리아나 그란데, '위키드' 오디션 합격 특별했던 이유…"10살 때 보고 빠져들어"
- 변우석, 모델 출신다운 시원한 워킹…수려한 비주얼로 '유퀴즈' 접수
- 뉴진스, 영국박물관 한국어 오디오 가이드 재능기부 "뜻깊은 일 참여 자랑스러워"
- '하이재킹' 여진구, 납치범으로 첫 악역 도전 "에너지로 기내 장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