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교전&베이비페어] 아이와 세상의 첫 만남, 2024년 첫번째 '28회 인천 베이비&키즈페어 및 인천국제유아교육전'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세계전람이 주최하는 '제28회 인천 베이비&키즈페어 및 인천국제유아교육전'(이하 유교전)이 금일 5월 16일(목)송도 컨벤시아 1홀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5월 16일(목)부터 5월 19일(일)까지 진행되는 '제28회 인천 베이비&키즈페어 및 인천국제유아교육전'의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세계전람이 주최하는 '제28회 인천 베이비&키즈페어 및 인천국제유아교육전'(이하 유교전)이 금일 5월 16일(목)송도 컨벤시아 1홀에서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유교전 베이비페어+유아교육전
세계전람의 유교전IN인천은 임신/출산 준비를 위한 베이비 용품부터 영·유아 교육 브랜드가 모두 참여하는 All In One 전시회로, 예비부모뿐만 아니라 교육 종사자에게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지역 최대 규모의 전시회이다. 금번 행사에는 오이스터, 멕시코시, 하이브리드, 잉글레시나, 에그2, 다이치, 유팡 등 유명 베이비 용품 브랜드들을 필두로 잉글리시에그, 디즈니월드잉글리쉬, 그레이트북스, 맘잉, 프뢰벨, 키즈에이원 등 영·유아 교육 대표 브랜드들을 만나볼 수 있다.
#인천시 대표 임신·육아 박람회
금번 '제28회 인천 베이비&키즈페어 및 인천국제유아교육전'(이하 유교전)에서는 아이사랑꿈터와 함께하는 제3회 놀권리 캠페인과 산후조리원 연합회 및 지역 산후조리원과의 협업을 진행하여 전시회 기간 전시장을 토대로 지역 활성화에도 기여한다.
이외에도 임산부 및 육아맘을 위한 교구&교재, 용품, 식품 등을 '선착순 이벤트', '팔로워 이벤트'를 포함한 '럭키드로우 이벤트' 등 여러 이벤트를 통해 증정하고 있다. 특히 금번 행사에는 전시기간 4일 동안 상품권 부스에서 사전등록자 뿐만 아니라 현장등록자 대상으로도 2만원권 & 5만원권 상품권을 할인 판매하여 관람객과 참가업체 만족도도 함께 제고한다.
5월 16일(목)부터 5월 19일(일)까지 진행되는 '제28회 인천 베이비&키즈페어 및 인천국제유아교육전'의 관람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 30분까지이다. 사전등록 뿐만 아니라 현장등록 역시 무료입장 가능하며, 인천 베이비&키즈페어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이벤트, 참가브랜드 등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유은정 기자 judy6956@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MAS제도 시행…중소SW, 공공 사업 기회 확대
- 도심항공교통 주도권 잡아라…'SKT·카카오·UAMITRA' 3파전 압축
- 제로페이, 간편결제 제휴결제 시 수수료 두 배 논란
- “롯데 16개 계열사 총출동”…최대 쇼핑 축제 '롯데레드페스티벌' 열린다
- 美, 올가을 中 커넥티드카 규제 발표
- 전자랜드, 랜드500 아산점 오픈...멤버십 개편해 연회비 모두 돌려줘
- [K저작권 권리장전]음원 저작권료 상생안 종료…문체부, 연장 막바지 조율
- [미리보는 배터리데이]〈4〉차세대 이차전지 소재 기술 다 모인다
- D2D 위성통신 개화…시험·계측장비 시장도 커진다
- [글로벌 AI중심국가 도약] AI 안전·혁신·포용, 한국 기업 선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