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더후·CNP' 中 상해페스티벌서 과학기술상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LG생활건강은 화장품 브랜드 ‘더후’와 ‘CNP’가 중국 상해시가 주최하는 뷰티 행사에서 나란히 기술력을 인정받았다고 오늘(16일) 밝혔습니다.
더후와 CNP는 최근 중국 상해시가 주최하는 ‘2024 상해 국제 뷰티 페스티벌’에서 각각 ‘과학기술상’을 수상했습니다.
LG생활건강은 로레알그룹, 에스티로더그룹 등과 함께 우수한 화장품 기업에게 수여하는 ‘걸출공헌상’을 받았습니다.
상해시는 뷰티·패션을 선도하는 도시로 발전하기 위해 지난 2020년부터 자체 쇼핑 행사인 ‘5·5 쇼핑 축제’를 개최하고 있습니다. 상해시는 이 행사의 일환으로 지난달 24일부터 이달 8일까지 상해 랜드마크인 지우광백화점에서 ‘2024 상해 국제 뷰티 페스티벌’을 진행했습니다.
이번 국제 뷰티 페스티벌에는 중국 브랜드뿐만 아니라 LG생활건강, 로레알, 에스티로더, 시세이도 등 국내외 총 25개 화장품 브랜드가 참여했습니다.
LG생활건강은 올해 처음 행사에 참여해 최근 리뉴얼 출시한 ‘더후 비첩 자생 에센스 4.0’과 ‘CNP 프로폴리스 에너지 액티브 앰플’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자체 뷰티연구소를 보유한 LG생활건강의 연구개발 노하우가 글로벌 시장에서 인정받고 있다”면서 “주문자상표부착생산(OEM), 제조사 개발생산(ODM) 방식의 제품들과 차별화된 고객 가치를 제공해 충성 고객을 확보하는 데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저작권자 SBS미디어넷 & SBSi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SBS Biz.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당근거래했는데 세금 뗀다고?…설마 나도 세금폭탄?
- '국방의대' 만든다…군의관 확보, 공공의료 강화
- 라인사태, 동상이몽…결론은 '답정너?' 장기전 관측도
- "둘째에게도 챙겨줘라"…유언 남긴 조석래 회장
- 제주 흑돼지 "할 말 있사옵니다"…좋은 등급 받으려면 비계 많아질 수 밖에
- '춥다', 여름 오나 했는데…내일 낮부터 예년 기온
- 공기업서 부하직원 때려 징계받고 또 폭행…솜방망이 처벌 그쳐
- 자율주행차 기술 中에 유출한 KAIST 교수 30일 대법 선고
- 1억 이상 코인 갑부 '배 늘었다'…8.1만명
- 바이든·트럼프, 6월 27일 첫 토론 벌인다…美 대선 경쟁 본격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