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릉 하슬라아트월드, 6월 여행가는 달 연계 특별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릉 하슬라아트월드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에서 진행하는 '6월 여행가는 달'과 연계한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하슬라아트월드 관계자는 "금번 6월 여행가는 달 캠페인 한정으로 특별히 진행되는 이벤트인만큼 더욱 풍성한 혜택을 준비하였으니, 하슬라를 방문하는 모든 분들이 미술관 관람을 넘어 조각공원 피크닉, 아웃도어 미션게임 등 다양한 체험을 즐기며 보다 즐겁고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혜택사항으로는 이벤트 기간 동안 하슬라 관람권과 하슬라 아웃도어 미션게임(PLAY M: IN THE UNIVERSE)을 파격적인 특별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다. 특히 하슬라 관람권 할인은 돗자리 이용을 권장하기 위해 제공하는 혜택으로 개인 돗자리를 지참한 고객에 한 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 인스타그램 인증샷 이벤트 참여자에게 추첨을 통해 한정판 선물을 증정해 이벤트에 즐거움을 더한다. 하슬라아트월드와 젊은달와이파크를 총괄 기획한 최옥영 작가의 저서와 젊은달와이파크 도록 외 젊은달와이파크 무료 입장권 등으로 구성한 선물을 당첨자에게 실물로 배송해준다. 자세한 사항은 하슬라아트월드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하슬라아트월드 관계자는 “금번 6월 여행가는 달 캠페인 한정으로 특별히 진행되는 이벤트인만큼 더욱 풍성한 혜택을 준비하였으니, 하슬라를 방문하는 모든 분들이 미술관 관람을 넘어 조각공원 피크닉, 아웃도어 미션게임 등 다양한 체험을 즐기며 보다 즐겁고 만족스러운 시간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익혀 먹으면 스트레스 해소'…사무실 인기 스타 되자 하루 판매량 40t 무슨 일?
- 김호중은 왜 '17시간' 만에 나타났나…블랙박스 없고 매니저는 '거짓 자수'
- '여행 갔다오니 '풍성'해졌다'…탈모인 100만명 달려간 '이 나라' 어디?
- '단지 주민끼리 사돈 맺자'…입주민 중매 주선하는 '평당 1억 아파트'
- '담배 끊었더니 왠지 살찌는 느낌이네'…기분 탓 아니라 진짜였다
- 음식 다 먹어놓고 '배달 안 왔는데요, 환불'…'배달거지'에 우는 라이더
- 日기자 '다케시마 왜 갑니까' 질문에…조국 대표 대답 화제
- “아내, 꽃이랑 구분 안돼요”…뉴스 인터뷰서 ‘닭살 멘트’ 날린 부산사나이
- '장원영이 질투해서…' 가짜뉴스로 '2억5000만원' 번 유튜버 결국
- 대전역 성심당 임대료 너무 비싸 퇴출 위기…월세 얼마길래